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경험: Express Entry는

가장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경험: Express Entry는 이력서를 작성하지만 긴 기다림은 대가를 치르게 합니다.
캐나다 이민부는 팬데믹과 여행 제한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폐쇄된 후 소위 경제 이민자를 선택하는 데 사용되는 시스템인 익스프레스 엔트리(Express Entry)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오늘 추첨을 다시 시작합니다.

이것은 영주권을 원하는 신청자의 상당한 잔고에 갇힌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지만 CTVNews와 이야기한 사람들에게는.
ca는 긴 중지와 대기 시간이 그들의 삶에 불확실성과 고통을 초래했다고 말합니다.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는 7월 6일부터 적격 후보자에 대한 Express Entry(EE) 추첨을 재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CEC(Canadian Experience Class) 추첨은 지난해 9월부터 보류됐다.
한편 FSWP(Federal Skilled Worker Program)와 FSTP(Federal Skilled Trades Program)는 18개월 이상 전인 2020년 12월부터 중단되었습니다.
Sean Fraser 캐나다 이민장관은 트위터에 “새 이민자들은 캐나다 경제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중요한 프로그램을 재개하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결정은 현재 캐나다의 이민 잔고가 240만 명에 이르고 노동력 부족에 직면한 상황에서 내려진 것이다.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기 때문에 이러한 추첨의 재개를 환영합니다. 특히 연방 기술 노동자, 특히,
Canadian Experience Class, “이민 서비스 제공업체인 Fragomen Canada의 이사인 Rick Lamanna는 CTV New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캐나다의 많은 고용주는 2015년에 도입되었으며 영주권(PR)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도로 숙련된 외국인 근로자를 유치하도록 설계된 Express Entry에 의존합니다.

EE에 따른 프로그램에는 연방 기술 근로자 프로그램(FSWP), 연방 기술 무역 프로그램(FSTP), 캐나다 경험 클래스(CEC) 및 주정부 지명 프로그램(PNP)의 일부가 포함됩니다.

가장

캐나다 비즈니스 위원회(Business Council of Canada)가 주요 고용주를 대상으로 실시한 최근 ​​설문 조사에 따르면 모든 경제적 이민 프로그램 중에토토사이트 서 고용주는 글로벌 인재 흐름, FSWP 및 CEC에 가장 의존합니다.

그러나 FSWP 및 CEC와 같은 Express Entry 프로그램이 중단되면서 많은 고용주가 공석을 채우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설문 응답자 5명 중 4명은 노동력 부족을 경험하고 있으며 처리 지연이 신규 이민자를 모집하려는 캐나다 고용주의 2/3에게 여전히 가장 큰 장벽으로 남아 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그램이 중단되기 전에 IRCC는 27,000명 이상의 경제적 이민자를 CEC에 신청하도록 초대했습니다.
2021년 1월 13일 주말(토요일)에 Express Entry 시스템 역사상 최대 규모의 추첨이 있었습니다.more news

ITA(Invitations to Apply)는 CRS(Comprehensive Ranking System) 점수가 75점(역사상 가장 낮은 점수)을 받은 사람들에게 발급되었습니다.
CRS는 자격을 갖춘 후보자가 연령, 교육 수준, 언어 능력 및 업무 경험과 같은 요소에 따라 점수를 받는 점수 기반 시스템입니다.
그로부터 몇 달 후인 9월.
2021년, CEC 및 FSWP 추첨은 중단되었고 PNP는 향후 모든 추첨의 주요 초점이 되어 Express Entry에 속한 다른 프로그램 지원자는 림보에 놓이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