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샘프턴셔 소방서장은 폭염이

노샘프턴셔 소방서장은 폭염이 ‘미래를 엿볼 수 있다’고 말했다

소방청장은 폭염이 극심한 더위로 인해 더 많은 화재가 발생하는 “미래를 엿볼 수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은 화요일 최고 기온을 기록했으며 15개 소방당국이 참여하는 화재의 수로 인해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먹튀사이트 노샘프턴셔 소방서장인 대런 도비(Darren Dovey)는 기후 변화가 “우리가 겪는 사고의 유형을 바꿀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노샘프턴셔

Kit Malthouse 내각부 장관은 서비스가 “분명히 늘어났지만 훌륭하게 대처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링컨셔 주 코닝스비에서 영국 기록적인 기온이 40.3C(104.5F)를 기록했으며 잉글랜드 동부의 많은 지역이 비슷한 기온에 도달했습니다.

Dovey는 Northamptonshire가 주요 사건을 선언하지는 않았지만 “평소보다 최대 6배 더 분주하다”고 말했습니다.

노샘프턴셔

“주변 카운티는 우리와 같은 위치에 있었고 일부는 더 나쁜 위치에있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기후 변화는 “더 많은 산불, 더 많은 물 관련 사건이 있을 것이며, 사람들이 있어서는 안 되는 곳에서 수영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여름이 일반적인 유형의 여름이 된다면 이러한 문제를 처리할 수 있는 조직을 어떻게 형성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이벤트를 처리하기 위해 어떻게 더 크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까?”

그는 서비스가 대기 및 시간제 소방관을 더 많이 사용하고 들판을 쉽게 산불로 넘어갈 수 있는 차량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Dovey는 여름의 폭염과 함께 기후 변화로 인해 겨울에 더 많은 홍수를 해결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난 며칠 동안 우리는 앞으로 5년에서 10년 사이의 미래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표준이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많은 서비스가 20년 전에 있었던 일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2030년을 기대해야 합니다.”

Malthouse 내각 장관은 여름이 더 더운 날씨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으며 산불의 위험이 여전히 높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폭염을 국가의 회복력과 비상 계획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로 취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의원들에게 “대체로 시스템이 작동했고 우리가 마련한 계획이 잘 작동했다”고 말했다.

Malthouse씨는 소방서의 능력이 “훌륭하게 조정되었고 대부분의 국가가 좋은 상태로 이 상황을 극복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국이 2050년까지 순 제로를 달성하겠다는 정부의 약속을 재확인했지만 “기후 변화의 영향은 지금 우리와 함께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부 지역 소방서 연합(FBU)의 제이미 뉴웰(Jamie Newell)은 한 주가 “모든 사람에게 부담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서비스가 “우리가 참석하는 사건이 안전하지 않은 [직원 수준]에 매우 근접하게 운영되고 있다”고 말했으며 더 많은 소방관을 모집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폭염은 인간에 의해 유발된 기후 변화로 인해 더 빈번하고 강렬해지며 더 오래 지속됩니다.

세계는 산업화 이후 이미 1.1C(1.9F) 정도 따뜻해졌습니다.more news

시대가 시작되었고 전 세계 정부가 배출량을 급격히 줄이지 않는 한 기온은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Malthouse 내각 장관은 여름이 더 더운 날씨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으며 산불의 위험이 여전히 높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번 폭염을 국가의 회복력과 비상 계획에 대한 엄격한 테스트로 취급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