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은 같은 운명을 막기 위해 ‘위구르

대만은 같은 운명을 막기 위해 ‘위구르 대학살을 연구’해야 한다:
대만은 중국의 신장 지역 무슬림 탄압 정책을 연구하고 중국이 정치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느

정도까지 갈 것인지 이해해야 한다고 미국의 첫 위구르계 미국인 관리가 화요일 타이베이에서 말했다.

대만은 같은

미국의 추산에 따르면 중국 정부는 반테러 캠페인의 일환으로 100만 명이 넘는 위구르인과 투르크계 소수 민족을 임의로 구금했습니다. 및 인권 단체.

대만은 같은

정책에서 미국 그리고 다른 서방 정부는 국제법에 따른 의미와 함께 대량 학살과 반인도적 범죄를 결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달 유엔 특별 보고서는 정부의 정책이 강제 노동에 해당한다고 결론지었다.

대만은 중국의 위구르 집단 학살을 연구해야 한다: 공식
왼쪽부터 미국 조지프 우 대만 외교부장.

누리 투르켈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의장, 차이잉원 대만 총통, 유시쿤 대만 국회의장,
2022년 8월 30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린 2022 지역 종교 자유 포럼 개막식에 대만 미국 연구소 소장인 산드라 오드커크(Sandra Oudkirk)가 참석했습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카슈가르 태생의 누리 투르켈은 종교 자유에 관한 포럼 기조 연설에서 “공산당 당국은

대만이 위구르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는 차이잉원 대만 총통과 미국 최고경영자(CEO)가 참석했다. 산드라 오드커크(Sandra Oudkirk) 타이페이 특사.

“대만을 지키지 못하면 대만 국민에게도 비슷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6월에 미국의 의장으로 임명된 Turkel은 말했습니다. 낸시 펠로시 하원 의장의 국제종교자유위원회. more news

Turkel은 “재교육”이 대만의 중국과의 “통일”에 뒤따를 것이라고 말한 루 샤예 주프랑스 중국

대사의 최근 발언은 베이징의 야망에 대한 “명확한 예”라고 말했습니다.

“중공(중국 공산당)에게 재교육이 진정으로 의미하는 바를 말씀드리자면… 이 계급은 존재하지도 않은 현실을 지시하기 위해 역사를 다시 쓰는 곳입니다.
어떤 종교적 신념이나 정치적 반대 의견을 포기하고 이러한 사상을 시진핑 사상으로

대체함으로써 인생의 모든 것이 당 때문이라는 것을 인식하도록 강요한다”고 말했다.

Turkel은 “우리는 중국 공산당이 위구르 사람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았습니다.

“우리는 중국 정권이 홍콩 사람들에게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정치적 목적이라는

명목으로 상하이에 있는 자국민에게 무엇을 할 의향이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중국 지도자들이 대만에 대해서도 같은 것을 추구하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대만은 위구르 대학살을 연구해야 합니다. 당신은 대낮에 자행된 이러한 공포와 잔학 행위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기다리거나, 최선을 바라거나, 같은 운명에서 구원받기를 희망해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