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적 의무: 폴란드는 독일에 2차 세계 대전

도덕적 의무: 폴란드는 독일에 2차 세계 대전 배상금으로 1조 9000억 달러를 지불하도록 요청합니다.

폴란드 집권당 대표는 액수의 대부분이 나치 독일의 5년간의 점령 기간 동안 “520만 명 이상의 폴란드 시민의 죽음에 대한 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도덕적 의무

카지노 제작 폴란드는 목요일 2차 세계 대전 손실의 재정적 비용이 1조 9000억 달러(A$)로 추산되며 “독일에 이러한 배상금을 협상하도록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당인 법과 정의당 대표이자 폴란드의 사실상의 지도자로 널리 여겨지는 야로슬라프 카친스키(Jaroslaw Kaczynski) 폴란드 즐로티(Polish zloty)는

“이는 6조 2000억 달러의 큰 액수”라고 말했다.

그는 이 액수의 대부분이 “520만 폴란드 시민의 사망에 대한 보상”이라고 강조했다.

Kaczynski 씨는 배상금을 받는 것이 “길고 어려운” 과정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1939년 9월 1일 나치 독일의 폴란드 침공 기념일에 대해 “우리가 실행할 결정”이라고 말했다.

Kaczynski는 1939-1945년 전쟁에서 폴란드의 손실에 대한 보고서 발표 전용 회의에서 연설하고 있었습니다.

2015년 집권한 이후 폴란드의 여당인 법과 정의당(PiS)은 종종 전쟁 배상 문제를 옹호해 왔습니다.

도덕적 의무

배상 보고서 작업은 보수 정부가 독일이 문제에 대해 “도덕적 의무”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 2017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독일 입장 ‘변하지’

독일은 1953년 폴란드가 동독에 대한 주장을 포기하기로 결정한 것을 지적하면서 폴란드의 주장을 종종 거부했습니다.

독일 정부는 목요일 폴란드의 배상금 협상 요청을 거절했다.

외무부 대변인은 AFP통신에 보낸 이메일에서 “독일 정부의 입장은 변함이 없으며 배상 문제는 종결됐다”고 말했다.

그는 1953년의 결정을 인용하며 “오늘날 유럽 질서의 중요한 토대”라고 불렀습니다.More news

진보적인 폴란드 야당은 이 보고서가 주로 국내 정치적 목적을 위한 것으로 보고 있으며, 이는 의회 선거를 1년 앞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제1야당인 시민플랫폼(PO)의 도날드 투스크 의장은 “전쟁배상금에 대한 PiS 이니셔티브는 몇 년 동안 PiS가 정치적 내러티브를 구축해야 할 때마다 등장해 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것은 독일로부터의 배상에 관한 것이 아니라 폴란드에서의 정치 캠페인에 관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Kaczynski는 “이 반독 캠페인을 통해 집권당의 지지를 재건할 것”을 모색하고 있다.

‘믿을 수 없는 범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잔인한’

그러나 Kaczynski는 배상 보고서에 따라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보고서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결정을 내렸고 추가 조치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고 말했다.

Kaczynski 씨는 “그 조치는 독일에 이러한 배상금을 협상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실행할 결정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독일군은 폴란드를 침공하여 우리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점령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범죄적이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잔인했으며 많은 경우에 오늘날까지 계속되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530만 명의 전체 사망자 외에도 나치 독일에서 210만 명의 폴란드 시민이 강제 노동을 하기 위해 추방된 것을 포함하여 다른 충격적인 통계를 제공합니다.

유사 의학 실험을 강요받고 강제 수용소에 구금된 결과 590,000명의 폴란드인이 불구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