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교육자 Byju’s는

디지털 교육자 Byju’s는 전염병 대유행이었습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수업에 복귀하면서 교육 산업은 전환점에 직면하고 공동 설립자인 Divya Gokulnath는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교육 기술 회사를 위한 계획을 구체화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파워볼사이트 지난 2년은 인도의 에드테크 대기업인 Byju’s에게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집에서의 판매는 수백만 명의 갇힌 학생, 불안한 부모 및 전문가가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눈을 돌리면서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투자자들이 몰렸고 Byju’s는 새로운 시장과 프로그램을 라인업에 추가하면서 매수에 나섰다. 3월에 새로운 자금 조달 라운드를 통해 기업 가치는 220억 달러로 치솟았습니다.

이제 방갈로르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새로운 표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학교가 다시 문을 열었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허리띠 조임으로 인해 등록금과 같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위험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디지털 학습 모델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Byju의 공동 설립자이자 디렉터인 Divya Gokulnath(36세)는 화상 통화에서

파워볼사이트 추천 “안주할 여지가 전혀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여기에 있습니다.”

Byju’s는 K-12, 등록금 및 시험 준비의 핵심 서비스에 추가하기 위해 공격적인 노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21년 1월 이후 에드테크 회사에서 최소 26억 달러를 확보했으며, 이는 대유행 기간 동안 Blackstone, UBS 및 Abu Dhabi 국부 펀드 ADQ와 같은 주요 투자자로부터 모금된 20억 달러로 자금을 조달했습니다.

디지털

가장 최근에는 Byju의 자회사 Great Learning이 5월에 싱가포르의 Northwest Executive Education을 약 1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업스킬링 의상인 Great Learning은 지난 7월 6억 달러에 인수한 신규 인수입니다.

Byju’s는 또한 12월에 오스트리아의 수학 학습 앱 GeoGebra를 위해 약 1억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남편이자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Byju Raveendran과 함께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36억 달러의 재산을

공유하고 있는 Gokulnath는 “우리는 자본이 있다고 해서 지출을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제품과 더 많은 지역을 통해 더 광범위하고 더 깊이 있는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확장되는 포트폴리오에 코딩, 직업 기술 및 평생 교육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미국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중동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Byju’s는 카타르에서 열리는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입니다.)

또한 내년 중 인도 또는 미국에서 IPO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아직 너무 이르고 두 경로를 모두 탐색 중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해야 한다는 부담도 없다”고 말했다. 업계 관측통들은 결합된 회사의 가치를 400억 달러로 평가하는 미국 백지 수표 회사와의 합병을 암시했습니다. Gokulnath는 논평을 거부합니다.

투자 플랫폼 5F World의 회장인 Ganesh Natarajan은 “가장 큰 질문은 ‘에드테크 붐이 지속될 것인가’입니다.”라고 묻습니다.

“그리고 Byju가 이런 엄청난 평가를 정당화할 수 있을까요? 그들은 그것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More news

” 이것은 이익을 돌려야 한다는 압력을 더할 수 있습니다. Byju의 모회사인 Think & Learn은 2020년 3월에

마감된 연도에 240억 루피(3억 2,500만 달러)의 연결 매출을 보고했으며, 가장 최근 결과는 전년 대비 82% 증가한 수치입니다.

또한 분석가들은 사업 개발 및 마케팅 비용에 기인한 26억 루피의 순손실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