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뱅크, 본사 이전

메이뱅크, 본사 이전

메이뱅크

토토 홍보 쿠알라룸푸르: Malayan Banking Bhd(Maybank)는 2025년 1분기부터 기업 본사를 Jalan Tun Perak의 Menara Maybank에서

Menara Merdeka 118로 단계적으로 이전할 예정입니다.

자산 기준 동남아시아 4위 은행인 메이뱅크(Maybank)는 2019년 2월에 Permodalan Nasional Bhd(PNB)와 초기

3년 임대차계약을 체결하고, 2년에 3년씩 총 21년 연장계약을 체결했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이자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빌딩.

Menara Merdeka 118의 앵커 세입자로서 Maybank는 건물에 대한 명명 및 간판 권리를 제안받았습니다.

메이뱅크, 본사 이전

Maybank 그룹 사장 겸 CEO Datuk Khairussaleh Ramli에 따르면 그룹은 새 본사 이름을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PNB 회장이자 그룹 CEO인 Ahmad Zulqarnain과의 임대 계약 체결식 후 언론 브리핑에서 “나중에 승인을 받으려면

규제 당국과 다른 당국의 승인을 구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어제 Menara Maybank에서 온.

PNB 그룹 회장 Tun Arifin Zakaria와 Maybank 회장 Tan Sri Zamzamzairani Mohd Isa도 참석했습니다.more news

Maybank는 33층을 차지하며 Menara Merdeka 118에 5,900명의 직원을 수용할 예정입니다.
Menara Merdeka 118에서 Maybank의 총 점유 면적은 650,000제곱피트로 Menara Maybank의 현재 순 허용

면적인 109만 제곱피트보다 작을 것입니다. 원격 근무의 연령 작업 관행.

“우리는 사람들이 새로운 표준으로 재택 근무를 계속하도록 할 것입니다. 사실, 지금 사무실에 있는 사람은 약 80%에 불과합니다.

“Menara Merdeka 118에 가면 여기보다 더 작은 공간이 생깁니다. 즉, 계속해서 재택근무를 하게 될 것입니다.”라고 Khairussaleh가 말했습니다.

한편 Maybank는 첫 6년 동안 임차 계약이 제곱피트당 RM8.92의 유효 월 임대료로 변환되었으며 이는 총 임대료(제곱피트당 RM10.60)보다 낮고 공정한 시장 요율 범위 내라고 밝혔습니다. 독립 평가자가 평가한 평방피트당 RM8.48 및 RM8.93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Maybank의 유효 연간 임대 비용은 RM69.58mil로 추정됩니다.

“우리는 금액(예상 연간 임대 비용)을 관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수치(추정)를 기반으로 하면 1% 미만이 될 것입니다(Maybank의 2021년 RM81억 순이익). 그러나 이번 조치로 우리가 얻게 될 호의는 상당할 것이며 실제로는 측량할 수 없을 것입니다.”라고 Khairussaleh가 말했습니다.

“지속가능성의 관점에서 선도적인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종류의 영업권이 우리의 가치 평가에 반영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카이루살레(Khairussaleh)는 Maybank의 평가가 최고 수준인 이사회의 감사 위원회에 제출된 엄격한 내부 평가,

검토 및 심의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두 명의 독립적인 국제 자산 평가사인 Savills와 Knight의 견해도 포함했다고 지적했습니다. 솔직한.

카이루살레(Khairussaleh)는 Maybank가 부동산 개발 사업을 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이전으로 대부분 공실이 될 현재 본사인 Menara Maybank에 대한 최상의 옵션을 평가하면서 임대 옵션을 추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