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종교 지도자, 성추행 혐의로 수감

멕시코 종교 지도자, 성추행 혐의로 수감 무리는 충성을 유지

멕시코 종교 지도자

토토 광고 멕시코 과달라하라(AP) — 그들의 영적 지도자가 미성년자를 성적으로 학대한 혐의를 인정한 후 캘리포니아 감옥에 갇혔습니다.

그러나 멕시코에 있는 그의 본거지에 있는 Naasón Joaquín García의 추종자 군단은 그의 투옥을 그들의

교회인 La Luz del Mundo(세상의 빛)를 약화시키기보다는 강화할 도전으로 보고 열렬히 그에게 충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의 양 떼를 계속 붙잡고 있는 것이 최근 과달라하라에 있는 기독교 교회의 본당에서 분명하게 나타났습니다.

수천 명이 라 루즈 델 문도의 가장 신성한 축제인 성만찬 동안 부재한 지도자를 위해 기도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놀랍게도 호아킨 가르시아는 16년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로스앤젤레스 교도소에서 전화로 회중에게 연설했습니다.

그는 추종자들에게 “나는 당신과 나를 분리시키는 막대가 보이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의 아름다운 얼굴을 봅니다 … 당신은 하나님의 자녀이기 때문입니다.”

성전 밖에서도 그의 목소리는 성전 입구를 지키고 있는 수십 명의 신도들 사이에서 감동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눈을 감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주먹을 들었다. 몇몇은 무릎을 꿇고 울었다.

통화가 끝날 무렵, 호아킨 가르시아는 추종자들에게 손과 목소리를 하나님께 높이 들고 그분을 따라 다음과 같이 반복하라고 요청했습니다.

1926년 멕시코에서 설립되어 현재 많은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교회 회원들이 교회 지도자를 가리키는

멕시코 종교 지도자, 성추행

용어인 호아킨 가르시아를 자신들의 “사도”로 버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전파하도록 보내심을 믿으며, 그의 유죄 주장에도 불구하고 그가 결백하다고 확신합니다.

엘살바도르에서 성만찬에 참석하기 위해 여행한 Phare Ruiz는 “사도는 항상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결의를 보여줍니다. “그는 자신의 신념이 확고하고 교회도 앞으로 나아가려는 목적이 확고합니다.”

Ruiz는 Associated Press에 그의 가족이 3대에 걸쳐 La Luz del Mundo에 속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53세의 호아킨 가르시아는 2019년 캘리포니아에서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처음에 20개 이상의 혐의를 받았지만 대부분은 검찰과의 형량 합의 후 기각됐다.

교회는 검사들이 증거를 숨기거나 조작했다고 주장하며 호아킨 가르시아가 공정한 재판을 받을 수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유죄를 인정했다고 말했다.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의 사도는 제시된 합의가 교회와 그의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최선의 길이라는 것을 뼈저리게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고 말했다.

교회의 본거지는 스페인어로 “아름다운 지방”을 의미하는 Hermosa Provincia의 Guadalajara 지역입니다. 여리고, 베들레헴 및 나사렛은

흰색 층이 위로 올라갈수록 크기가 줄어들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케이크”라고 부르는 흰색 성전에 수렴하는 도로 이름 중 하나입니다.

이웃의 성도들은 서로를 ‘형제’, ‘자매’라고 부르며 서로 돕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교회 언론홍보국은 이 지역에 범죄가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more news

동네에는 카페테리아, 진료소, 레크리에이션 센터 및 어린이를 위한 성경과 종교를 주제로 한 게임을 판매하는 상점이 있습니다.

벽에는 턱시도를 입고 웃고 있는 호아킨 가르시아의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메인 스트리트를 가로지르는 것은 스페인어로 “innocent” 철자 조각입니다.

49세의 사라 포조스(Sara Pozos)는 지도자의 투옥이 교회를 강화했다고 믿는 이웃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이제 우리가 더 단합되고 더 큰 힘을 얻었다는 의미에서 더 나은 방향으로 바뀌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