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주문을

모바일 주문을 무시하는 Chipotle 직원을 비난하는 고객이 논쟁을 촉발합니다.

모바일 주문을

토토사이트 주문 대기 시간을 두고 고객과 치폴레 직원이 다투는 영상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TikTok 사용자 @ronitmcauley가 게시한 이 동영상은 두 명의 고객이 직원과 주문을 놓고 다투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500,000번 이상 조회되었습니다.

@ronitmcauley의 비디오 캡션은 “모바일 주문이 시작되기 위해 IN STORE에서 15분 이상을 기다린 후 chipotle에 갔다.”라는 캡션을 읽었습니다.

2017년 Chipotle는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고객이 “더 짧고 정확한 픽업 시간”의 이점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픽업 시간”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또한 사용자가 특정 픽업 시간을 예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모바일 주문을

Chipotle이 발행한 릴리스에서는 “이 기술은 웹 주문은 물론 회사의 iOS 및 Android용 주문 앱을 포함한 모든 형태의

디지털 주문을 향상시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 스마트한 픽업 시간’은 또한 레스토랑의 서비스나 처리량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더 많은 디지털 주문을 처리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영상에는 두 명의 고객이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 앞에 서서 직원과 말다툼을 하는 모습이 담겼다.
어느 시점에서 한 고객은 음식이 필요하고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직원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들은 주문을 채우기 위해 식당 뒤에서 다른 직원이 나올 때까지 계속 논쟁을 벌였습니다.

댓글 섹션에서 @ronitmcauley는 그녀가 주문을 언제 받을 수 있는지 물었을 때 같은 직원에게 소리를 질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뉴스위크에 체인에 더 나은 교육과 관리가 필요하며 비디오에 등장한 내용은 그날 저녁에 있었던 일의 일부일 뿐이라고 썼습니다.

@ronitmcauley는 “내가 연락을 시도했을 때 내가 받은 모든 대가는 그들의 앱에서 [하나 구매] 뿐이었기 때문에 더 나은

고객 서비스도 필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이 글을 게시한 이유는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함입니다.”

이번 사건에 대한 시청자들의 의견은 엇갈렸다. more news

일부는 잠재적인 대기를 피하기 위해 더 이상 온라인 주문을 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한 시청자는 “제시간에 도착한 적이 없다”고 썼다. “어쨌든 라인에서 더 빠르며 어느 쪽이 더 나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시청자는 “한 번 치폴레에 갔었다. 수많은 모바일 주문이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사람들] 막 들어왔을 때 45분 이상 먼저 서빙되었습니다. 다시는 가지 마세요.”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직원들을 변호했습니다.

한 시청자는 “치폴레에서 일하는데 라인 오더가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먼저 주문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일반적으로 온라인 주문이 쇄도합니다.”
다른 시청자는 “특히 치폴레에서 일하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주문이 들어오기 시작하면 사람들이 초조해지기 시작하면 소수의 사람들만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고객과 직원의 의견 차이가 카메라에 포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한 고객이 직원에게 쿠폰을 사용하여 무료 쿠키를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고함을 지르는 모습이 비디오에 나와 있습니다. 또 다른 클립은 고함을 지른 것으로 알려진 직원에게 무시당한 고객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