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 작가 방송인 리처드 킹 별세

몬트리올 작가 King은 소설가이자 Paragraphe Bookstore의 공동 설립자이자 CBC Montreal의 칼럼니스트였습니다.

몬트리올의 소설가이자 기업가이자 책 평론가인 Richard King이 일요일에 사망했습니다.

몬트리올 작가 별세

King은 Homerun의 칼럼니스트로서 CBC Montreal에 책에 대한 그의 무한한 열정을 가져왔고 2021년 말까지
CBC Radio One에서 Let’s Go on CBC의 웹사이트에 대한 서평과 기사를 썼습니다.

King은 4월 1일에 출판될 예정인 Serving Life를 포함하여 여러 소설 소설과 전기 책을 저술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King은 40년 이상 책 업계에서 일했습니다.

King은 또한 1981년에 문을 연 몬트리올에 Paragraphe Bookstore and Café를 공동 설립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별세 몬트리올 작가 리처드 킹

그의 부고에 따르면 그는 상점이었기 때문에 수년 동안 상점에 변함없이 존재했습니다. “그는 매우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평생 동안 많은 사람들이 친구가 된 Paragraph 직원의 삶과 웰빙에 관심을 유지했습니다. .”

파워소프트

King은 뉴욕의 Concordia University와 University of Rochester에서 역사학 학위를 받았습니다. 프랑스 역사에 대한 대학원 연구의 일환으로 그는 파리에서 연구하는 데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의 사망 기사에서는 말년에 역사에 대한 학문적 사랑과 글쓰기에 대한 열정을 결합했다고 말합니다.

“그는 홀로코스트 생존자 2명과 함께 그들의 생존과 성공에 대한 이야기를 공동 집필했으며 두 편의 전기를 추가로 공동 집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소설로 눈을 돌려 몬트리올을 배경으로 선택한 미스터리 소설을 썼습니다.”

King은 비할 데 없는 유머 감각과 결합된 예리한 지성을 가지고 있었으며 “불운한 사람들에 대한 그의 관심은 항상 그의 생각과 행동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그는 수년 동안 유대인 종합 병원의 응급실에서 자원 봉사자로 일했습니다.

그가 어떻게 사망했는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의 가족은 “리차드와 모든 환자의 안녕과 위안을 위해 헌신한”
유대 종합병원의 시갈 암 센터와 완화 치료실에 감사를 표하고 있다. 부고는 ​​말한다.

Richard King은 Homerun의 책 칼럼니스트였으며 2021년 말까지 CBC Radio One에 출연했습니다.

Richard King의 사망 기사에 따르면, “불운한 사람들에 대한 그의 관심은 항상 그의 생각과 행동의 최전선에 있었습니다.”

실제로 야당 의원들은 약 200,000명의 디아스포라를 통해 캐나다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캐나다가 더 많은 이식
편과 고전적인 석유 저주를 준비하고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가이아나의 3위 정당을 이끌고 있는 국회 부의장인 레녹스 슈만(Lenox Shuman)은 “우리는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아는 사람과 석유 계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바나나 공화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