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법원: 스티븐을 대신할 여성 후보

미국 대법원: 스티븐을 대신할 여성 후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역사상 처음으로 흑인 여성을 미국 최고 법원에 임명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최종 후보자는 6월에 은퇴할 진보적인 스티븐 브라이어 대법관이 공석을 차지할 것입니다.

목요일 Breyer와 함께 등장한 Biden은 역할에 필요한 “경험과 성실성”으로 교체를 약속했습니다.

미국 대법원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2월 말까지 자신의 선택을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3명의 판사가 최고의 경쟁자로 간주됩니다. Ketanji Brown Jackson(51세)은 Breyer 판사를 대체할 최고의 경쟁자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워싱턴 DC에서 태어나 마이애미에서 자란 Ms. Jackson은 현재 DC 순회에서 영향력 있는 미국 항소법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3명의 현직 판사는 이전에 법원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녀는 2019년 판결에서 트럼프 대통령의 전 보좌관이 러시아 간섭 수사에서 증언하도록 강요하는 판결에서 “대통령은 왕이 아니다”라고 적었다.

“그들은 충성이나 혈통으로 묶인 신민이 없으며, 그들의 운명은 통제할 자격이 있습니다.” more news

법학자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2개의 학위를 받았으며, 학부 시절과 법대생으로 재학했으며 한때 Harvard Law Review의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대법원을 만나다 – 미국 최고 법원의 판사들
하버드에 있는 동안 그녀는 기숙사 창문에 남부연합기를 휘감은 학생에 대한 시위를 주도했습니다.

미국 대법원

그녀의 부모는 둘 다 교사로 경력을 시작한 역사적으로 흑인 대학의 졸업생입니다.

잭슨 씨는 또한 과거에 3명의 연방 판사, 특히 1999년부터 2000년까지 Breyer 판사의 서기였습니다.

2021년 1월, 그녀는 바이든 전 대통령이 현직 법무장관인 메릭 갈랜드가 공석인 법정 의석을 채우기 위해 처음으로 사법부에 뽑힌 인물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 확인 청문회에서 전 하원 의장이자 전 공화당 부통령 후보인 Paul Ryan이 그녀를 소개했습니다. Ryan 씨는 결혼한 친척입니다.

“우리의 정치는 다를 수 있지만 Ketanji의 지성, 그녀의 성격, 그녀의 성실성에 대한 나의 칭찬은 명백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잭슨의 남편은 외과의사이고 그녀에게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자메이카 이민자 어머니와 유대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패서디나 출신으로 하버드 대학교와 예일 로스쿨을 졸업했으며 그곳에서 그녀는 최초의 흑인 여성 편집자로 일했습니다. 예일 법률 저널.

2016년에 그녀는 법정에서 복무하면서 출산한 최초의 캘리포니아 대법원 판사가 되었습니다.

크루거 씨는 이전에 2007년부터 2013년까지 오바마 법무부에서 근무했습니다.

재임 기간 동안 그녀는 고등법원에서 정부를 대표하는 공무원인 법무장관의 대리인으로 미국 대법원에서 12건의 사건을 변론했습니다.

그녀는 법무장관직 제안을 두 번이나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법학자는 한때 고 존 폴 스티븐스 대법관의 서기이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남편은 변호사이고 두 명의 어린 자녀가 있습니다. Julianna Michelle Childs(55세)는 2010년부터 사우스캐롤라이나의 연방 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이전에 주에서 순회 법원 판사를 역임했습니다.

잭슨과 크루거와 달리 차일즈는 아이비리그에 다니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