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중국 중국 기반 기업 계정 감사에 합의

미국, 중국, 중국 기반 기업 계정 감사에 합의

미국 중국 중국

카지노검증사이트</p 미국과 중국은 금요일 미국 규제당국이 중국 기반 계좌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합의는 중국과의 오랜 분쟁에 대한 돌파구다. 10년 이상 동안 베이징은 국가 기밀을 보호하기 위해 외국 규제 기관이 중국 기업 감사를 조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금요일 성명에서 미국 감사 감시 기관인 PCAOB(Public Company Accounting Oversight Board)는 관리들이 의정서 성명서에 서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증권감독관리위원회(CSRC), 중국 재무부와 함께 체결한 협정은 중국 본토와 홍콩에 소재한 등록된 공공 회계 회사가 “미국 법에 따라 완전히” 조사 및 조사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PCAOB의 성명서는 계약에 따라 중국 당국의 자문이나 의견 없이 회사를 선택하고 감사 업무 및 조사 및 조사할 잠재적 위반 사항에 대한 단독 재량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들은 위원회의 조사관과 조사관이 모든 정보가 포함된 완전한 감사 작업 문서를 보고 PCAOB가 필요에 따라 정보를 보관할 수 있는 절차가 마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PCAOB가 조사하거나 조사하는 감사와 관련된 모든 직원을 인터뷰하고 증언할 수 있습니다.

이사회는 다음 달 중순까지 감사를 시작하기 위해 중국 본토와 홍콩에 감사관을 파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성명서에서 PCAOB 의장 Erica Y. Williams는 이번 거래가 획기적이기는 하지만 첫 단계일 뿐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녀는 “진정한 시험은 서류상 합의된 내용이 실제로 완전한 접근으로 이어질지 여부”라고 말했다.

미국 중국 중국

Williams는 PCAOB 팀이 방해 없이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지 여부가 올해 말에 PCAOB의 결정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CAOB는 의회에서 위임한 대로 전 세계 50개 이상의 관할 구역에 등록된 공공 회계 회사를 조사하고 조사합니다.

그러나 10년 이상 동안 중국은 중국 본토와 홍콩의 공공 회계 회사를 조사하기 위한 이사회의 접근을 차단했습니다.

2020년 미국 의회는 미국 증권 거래소에 상장된 모든 기업이 PCAOB 검사를 받거나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의 거래소

상장 폐지를 요구하는 법률인 지주 외국 기업 책임법(The Holding Foreign Companies Accountable Act)을 통과시켰습니다.

이는 미국과 중국의 협상을 촉발시켰다.

이 보고서에 대한 일부 정보는 Reuters에서 제공했습니다.

워싱턴 —
위구르 디아스포라 회원들은 신장 서부 지역에 대한 세계 여론을 조작하려는 중국의 노력에 대한 미 국무부의 보고서를 환영하지만 중국의 접근 방식이 새로운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워싱턴에 본부를 둔 위구르인을 위한 캠페인(Campaign for Uyghurs)의 전무이사인 루샨 압바스(Rushan Abbas)는 VOA에 “우리는

수년 동안 위구르족 학살에 대한 중국의 허위 정보 캠페인을 강조해 왔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녀는 “국무부가 마침내 이러한 일이 어느 정도까지 일어나고 있는지를 인식하고 이 시기적절한 보고서를 통해 확인하는 것을

보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