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발발로 쇼 취소됨 Asi

바이러스 발발로 쇼 취소됨 Asi
서울–300명 이상의 목숨을 앗아가고 20개국 이상에 영향을 미친 바이러스 발병으로 인해 중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콘서트와 쇼가 취소되고 있습니다.

중국 중부 도시인 우한에서 처음 나타난 바이러스에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다는 우려로 한국, 싱가포르, 홍콩, 마카오에서 공연이 취소되거나 연기되었습니다.

바이러스

후방주의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아시아 투어를 취소했고 홍콩 필하모닉은 5회 공연을 취소했다.more news

Cantopop의 베테랑 Andy Lau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홍콩 콘서트를

취소했으며 주최측은 관객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라우가 4월 우한 콘서트를 진행할지는 미지수다.

홍콩의 인기 가수 레온 라이(Leon Lai)와 미리암 영(Miriam Yeung)도

2월 마카오와 싱가포르 콘서트를 각각 연기했다. 중국 소셜미디어 웨이보 공식 계정에 따르면 대만 가수 차이 졸린이 중국 공연을 연기했다.

국내 기획사들이 아티스트의 안전에 대한 팬들의 요청에 따라 국내외 K팝 행사를 취소하고 있다.

바이러스

태연과 보이그룹 위너, NCT 드림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싱가포르와 마카오 공연을 취소했다고 소속사 및 콘서트 주최측이 밝혔다. 그룹 갓세븐(GOT7)이 방콕과 싱가포르 콘서트를 연기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팬 쇼케이스가 바이러스 우려로 관객 없이 진행된다.

바이러스의 파급 효과는 아시아, 특히 홍콩의 예술 산업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국제 문화 허브이자 중국의 관문으로 자리 잡은 이 도시는 이제 여러 행사의 취소에 직면해 있으며, 지난 여름에 시작된 장기간의 반정부 시위로 이미 불구가 된 경제에 더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아시아 최고 권위의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바젤 홍콩(Art Basel Hong Kong)이 3월 연례행사 진행 여부를 검토하고 있다.

주최측은 1월 30일 출품자에게 보낸 서한에서 “당신, 갤러리스트, 파트너가 우리에게 표현한 우려 사항을 공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은 우리 모두에게 도전적인 시기입니다. 우리 팀은 가능한 모든 옵션을 검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기획사들이 아티스트의 안전에 대한 팬들의 요청에 따라 국내외 K팝 행사를 취소하고 있다.

태연과 보이그룹 위너, NCT 드림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싱가포르와 마카오 공연을 취소했다고 소속사 및 콘서트 주최측이 밝혔다. 그룹 갓세븐(GOT7)이 방콕과 싱가포르 콘서트를 연기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팬쇼케이스가 코로나19 여파로 관객 없이 진행된다. 국내 기획사들은 아티스트의 안전에 대한 팬들의 요청에 따라 국내외 K팝 행사를 취소하고 있다.

태연과 보이그룹 위너, NCT 드림 등 인기 K팝 아티스트들이 싱가포르와 마카오 공연을 취소했다고 소속사 및 콘서트 주최측이 밝혔다. 그룹 갓세븐(GOT7)이 방콕과 싱가포르 콘서트를 연기했다. 걸그룹 여자친구의 팬 쇼케이스가 바이러스 우려로 관객 없이 진행된다.

바이러스의 파급 효과는 아시아, 특히 홍콩의 예술 산업에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국제 문화 허브이자 중국의 관문으로 자리 잡은 이 도시는 이제 여러 행사의 취소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