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과학 정부 이끄는 지방에서 간호사로 일할 수 없다

반과학 정부 간호사이자 부모이자 암 ​​생존자로서 저는 Scott Moe 수상에게 무시당했다고 느낍니다.

COVID-19를 피하기 위한 물리적 격리 때문만은 아닙니다. 사회가 정부의 제한이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면서 나는 간호사로서,
백신 접종을 하기에는 너무 어린 아이의 엄마, 암에서 회복 중인 여성으로서 여기에서 내가 가치 없는 존재라는 느낌을 받습니다.

남편과 나는 우리 집을 매매 목록에 올렸고 우리는 서스캐처원을 떠날 준비가 되었습니다.

2016년에 저는 서스캐처원 시골 지역에서 간호사로 일하게 되었고 6년 전 큰 기대를 안고 토론토에서 이곳으로 이사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우리는 친구들을 방문했을 때 보았던 다른 종류의 삶에 끌렸습니다. 물건은 더 저렴하고 덜 오염되었으며 모두가 더 멀리 떨어져 살았지만 더 가깝게 느껴졌습니다.
땅과 하늘에 비하면 어마어마하게 왜소한데도 불구하고 개인적으로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은 초현실적인 일이었습니다.

이사한 지 몇 년이 지난 2019년, 저는 자궁경부암 진단을 받았습니다.

나는 성공적인 수술을 받았지만 관리할 수 있지만 악화될 수밖에 없는 상태인 림프부종으로 남았습니다. 직장에서 다리가 두 배로 부풀어 오르고 통증을 동반한 기능이 견디기 힘든 날이 있었습니다.

반과학 정부 지방

나는 때때로 3~4시간의 운전을 수반하는 일주일에 두 번 약속을 잡았다. 끊임없는 여행은 삶을 힘들게 만드는 그 자체로 새로운 고통이었다.

암을 다루는 것은 이미 고립되어 있었고 특히 가족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전염병이 시작되었고 우리는 극도로 취약하다고 느꼈습니다.
내 아들의 천식 병력과 내 만성 질환으로 인해 우리는 모든 공중 보건 조치를 취한 다음 일부 조치를 취해야 했습니다.

외로움을 느낀다. 반과학 정부

나는 직장으로 복귀했지만 병상 간호가 쇠약해진 상태로 괴로워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의료 시스템에서 일하기 위해 고통과 피로, 매일 몇 시간씩의 긴 치료와 씨름하면서, 의료 시스템이 한계를 넘어서 확장되고 있다는 사실에 점점 좌절감을 느꼈습니다.

델타 웨이브 전반에 걸쳐 서스캐처원 주 정부가 팬데믹 기간 동안 나와 동료들이 한 일을 존중하지 않는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매번 그들은 증가하는 입원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심각성을 경시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전문가들은 들어달라고 애원했지만 무시당했습니다. 치료와 치료가 취소되고 지연되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1월 말 “트럭 집회”에 대한 스콧 모 총리의 지지 서한은 저에게 모욕이었습니다. 나는 그가 그런 의료 종사자들에 대해 열광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는 또한 예방 접종이 전염을 줄이지 않는다는 잘못된 주장을 하고 예방 접종 증명 요건을 제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나 자신도 아프고 상당한 건강 관리가 필요합니다. 나는 남은 인생을 사는 방식을 바꿀 내 상태에 대한 수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고통과 훨씬 더 큰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른 환자들의 고통 사이의 일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고난을 겪기 전에 우리가 버림받았다는 느낌에 시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