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화 혐의 남아프리카 의회 화재

방화

남아프리카 의회에서 발생한 화재: 절도 및 방화 혐의로 48세 남성 체포

국회의사당 화재는 지난해 이후 두 번째로, 지도자들에게 우려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48세의 익명의 남성이 지난 일요일 케이프타운의 남아프리카공화국 국회의사당 건물 일부가 철거된 후 절도와 방화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케이프타운 시 당국은 건물 3층과 지붕이 도시 전역의 6개 역에서 출동한 소방관들이 늦은 오후까지 화재를 진압할 때까지
몇 시간 동안 전투를 벌이는 과정에서 완전히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오전 6시경 화재가 보고된 지 6분 만에 대응했다.

Patricia De Lille 공공 사업 및 인프라 장관은 일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이 문제가 일반적으로 Hawks로 알려진 우선범죄수사국(DPCI)에 이관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호크스 대변인 브리그 놈탄다조 음밤보(Brig Nomthandazo Mbambo)는 이 남성이 울타리를 뛰어넘어 뒷창문을 통해 들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의회 내부에서 도난당한 것으로 여겨지는 몇 가지 물품과 함께 발견되었다고 Mbambo는 뉴스 채널 ENCA에 말했다. 그가 주장하는 행위를 저지르고 있다.

시릴 라마포사 대통령도 안전상의 이유로 건물 근처에 가지 못하게 된 다음날 일찍 언론 브리핑을 했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핵심 자산이며 화재의 원인을 조사할 것입니다.
어떻게 (그것이) 구 국회 의사당에서 시작하여 국회로 옮겨졌는지는 여전히 조사될 것입니다”라고 Ramaphosa는 말했습니다.

라마포사는 화재 스프링클러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았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야당이 머리를 굴려야 한다고 촉구하면서
“이런 유형의 사건이 어떻게 일어날 수 있고 앞으로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금 더 깊이 들어갈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

De Lille는 누군가가 방화 시스템에 물을 공급하는 밸브를 차단했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받은 보고는 (이전에) 소방 훈련이 있었는데, 이는 소방 스프링클러가 작동하고 모든 것이 정상인지 여부를 테스트하기 위한 표준 유지 관리입니다. 오늘 아침에 발견된 것은 누군가 밸브 중 하나를 잠갔기 때문에 자동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작동시킬 물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라고 De Lille가 말했습니다.

뉴스보기

De Lille는 의회가 화재로 인한 실제 피해에 대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월요일에 또 다른 브리핑을 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주에 열릴 예정인 라마포사의 연례 국정 연설과 함께 관리들은 그것을 다른 건물로 옮기는 것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작년 COVID-19 잠금 기간 동안의 경우와 같이 가상 또는 하이브리드 형태로 개최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화재는 지난해 이후 두 번째로 발생한 국회의사당 화재로 의원들의 안전과 중요한 문서가 이번 화재로 소실됐을 가능성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