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데이터는 동남아시아에서 1,000억 달러

빅 데이터는 동남아시아에서 1,000억 달러 이상의 기회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ADB
빅 데이터는 동남아시아, 특히 5개 중점 국가인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17일 아시아개발은행(ADB)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미얀마, 필리핀, 태국.

빅 데이터는

“팬데믹 이후 동남아시아에서 빅 데이터의 잠재력 활용” 보고서에 따르면 빅 데이터는 동남아시아의 코로나19 이후 빠른 경제 회복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사회 복지 및 보호, 교육에 혜택이 있습니다.

개인화된 원격 학습 및 직업 매칭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면 2030년까지

동남아시아 국가의 국내 총생산(GDP)에 연간 약 771억 달러를 기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위험에 처한 인구를 대상으로 고도로 표적화된 의료 개입을 지시하기

위해 분석을 사용하면 2030년까지 이 지역에서 GDP가 155억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은 병원 방문 감소, 입원 기간 단축 및 의료 절차를 통해 2030년까지 동남아시아의

의료 시스템에 연간 94억 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빅 데이터는

보고서에 따르면 빅데이터는 정부 서비스 제공을 개선하고 코로나19 이후 회복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사설토토 그러나 공공 서비스 제공에서 빅 데이터의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정부가 최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및 기술적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사기 및 사이버 보안을 포함하여 빅 데이터의 기회를 포착하고 위험을 완화합니다.

이것은 2021년에 완료되고 동남아시아의 COVID-19 경제 회복 정책 조언에 대한 ADB의

기술 지원으로 자금을 지원받은 지역 연구의 4개 보고서 중 마지막입니다.

Elaine Tan, ADB 고문이자 경제 연구 및 지역 협력 부서의 통계 및 데이터 혁신 책임자

정부가 특히 현재와 같은 어려운 환경에서 시기적절한 정책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부 기관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ADB가 보고서를 발표하기 위해 개최한 웨비나에서 Tan은 정책이나 프로그램을 결정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정부는 개인의 행동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개인의 행동을 합산하여 집계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그러나 공공 서비스 제공에서 빅 데이터의 잠재력을 발휘하려면 정부가 최대화하기 위한 전략적 및 기술적 기반을 마련해야 한다고 경고합니다.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사기 및 사이버 보안을 포함하여 빅 데이터의 기회를 포착하고 위험을 완화합니다.

이것은 2021년에 완료되고 동남아시아의 COVID-19 경제 회복 정책 조언에 대한

ADB의 기술 지원으로 자금을 지원받은 지역 연구의 4개 보고서 중 마지막입니다.

Elaine Tan, ADB 고문이자 경제 연구 및 지역 협력 부서의 통계 및 데이터 혁신 책임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