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 낙태에 대한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 낙태에 대한 접근을 추가로 제한하기로 결정

파일 사진: 사우스캐롤라이나주 하원 의원들이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콜롬비아에서 낙태를 전면 금지하는 새로운 법안에 대해 토론하고 있다.
줄리아 하트
2022년 9월 8일 목요일 오후 8:42
줄리아 하트

사우스 캐롤라이나

(로이터) – 사우스캐롤라이나 주 상원은 목요일 낙태를 반대하는 공화당 의원들과 양당의 온건한 의원들 간의 치열한 토론 끝에 주 최고

법원이 막은 낙태 금지 강화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상원이 승인한 법안은 강간 및 근친상간 예외를 현행법이 규정하는 20주가 아닌 임신 첫 3개월까지로 축소하는 내용이다.

기존 금지법과 마찬가지로 이 법안은 태아가 치명적인 진단을 받으면 낙태도 허용하지만, 금지된 법률이 요구하는 대로 의사 1명이 아닌 2명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산모의 생명이 위험에 처한 경우를 제외하고 6주 이후 낙태에 대한 현행 금지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하원은 이전에 낙태에 대한 거의 전면적인 금지를 승인했지만 법안을 지지하는 공화당 지지자들은 광범위한 금지에 대한 상원 표결이 부족하다는 것이 명백해진 후 이를 완화했습니다.

사우스 캐롤라이나

상원이 수요일 아침에 고려하기 시작한 거의 완전한 낙태 금지 법안에 반대한 공화당 의원 중 한 명인 샌디 센(Sandy Senn) 주 상원 의원은

“우리 먹튀사이트 여성들은 많은 백인 남성들의 손에 좌절을 겪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또 다른 날을 위해 살아서 싸울 것”이라고 그녀는 덧붙였다.

주 대법원은 지난 8월 낙태 제공자들이 주 헌법에 위배될 수 있다며 이의를 제기한 후 기존 낙태 금지법을 차단했습니다.

Senn은 주 대법원이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기존 낙태 금지를 유지하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회의론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승인된 추가 제한을 도입한 공화당 주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인 Shane Massey는 법원이 이를 합헌으로 간주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는 낙태를 제한할 것으로 예상되는 약 25개 주 중 하나이며, 낙태에 대한 국가적 권리를 보장한 1973년 로 대 웨이드(Roe v. Wade) 판결을 뒤집은 미국 대법원의 6월 24일 판결 이후 이미 낙태를 제한했습니다.

낙태권은 11월 미국 중간선거에서 화약고로 떠올랐다. 보수적인 캔자스 주의 유권자 중 거의 60%가 8월에 주 헌법에서 낙태 보호를 제거하기

위한 투표 발의안을 거부했으며, 이는 낙태 반대 노력이 유권자들을 정당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는 민주당의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원의 공화당 여성 3명을 모두 포함해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공화당 주 상원의원 중 몇몇은 동료 공화당 의원들에게 법안을 논의하는 동안

낙태에 대한 여론을 고려할 것을 촉구했습니다.More news

민주당 상원의원 Dick Harpootlian은 또한 유권자들이 낙태 법안을 통과시킨 공화당에 대해 보복할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Harpootlian은 목요일 토론에서 “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여성들에게 말을 미루고 11월에 선거가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