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 캐롤라이나 치어 리더 학대 소송에서

사우스 캐롤라이나 치어 리더 학대 소송에서 더 많은 코치 지명

사우스 캐롤라이나

토토사이트 사우스캐롤라이나주 컬럼비아(AP) — 사우스캐롤라이나의 한 치어리딩 체육관에서 미성년자

운동선수에 대한 만연한 성적 학대를 주장하는 소송이 6명의 코치를 피고로, 피고 3명을 추가로 지명하도록 수정되었습니다.

현재 7명의 여성과 2명의 남성이 있는 고발자들은 목요일 수정된 연방 소송에서 그들이 주의 북서쪽 모퉁이에 있는 Greenville에

있는 Rockstar Cheerleading and Dance에서 코치들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말했습니다. 고소인의 변호사는 체육관에서의

성추행이 2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앞으로 나서지 않은 피해자가 100명 더 있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원고 측 변호인 중 한 명인 Bakari Sellers는 이 사건을 전 미국 체조 및 미시간 주립대학 의사인 Larry Nassar가

미국 최고의 체조 선수들을 성추행한 사실을 인정한 후 최소 40년을 복역하고 있는 사건에 비유했습니다. 연령.

Rockstar 코치 중 누구도 비용을 청구하지 않았으며 AP 통신은 이들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주 및 연방 법 집행

기관은 체육관 및 기타 치어리더 매장을 조사하고 있으며 컴퓨터, 휴대폰 및 기타 증거를 압수했다고 고소인의 변호사

중 한 명인 James Bannister가 이달 초 말했습니다. 그는 기관들이 변호사들에게 신원을 밝히지 말라고 요청했다고 말했다.

소송에 따르면 학대는 강간과 강제적인 구강 성교에서부터 성추행, 13세 미만 어린이들에게 코치에게 나체 사진을 보내도록 압력을 가하는

사우스 캐롤라이나 치어

것까지 다양했습니다. 소송은 또한 코치가 치어리딩 경기 중에 학생들에게 집과 호텔 방에서 알코올과 대마초를 준 사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8월 22일 자신의 차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체육관 설립자 스콧 포스터(Scott Foster)에 대한 의혹이 처음 제기됐다. 검시관은 그가 자해한 총상으로 머리에 사망했다고 결론 내렸다.

그의 미망인인 캐시 포스터(Kathy Foster)는 이달 초 Rockstar Cheerleading and Dance가 “무기한” 폐쇄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포스터는 현지 NBC 계열사인 WYFF가 보도한 성명에서 “어려운 결정이었지만 상황에서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지난 15년 동안 우리의 놀라운 선수들은 승리의 유산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으며 저는 항상 그들 각자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내 아이들과 이 어려운 시기에 개인적으로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위해 사생활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수정된 소송은 대회를 운영하는 Varsity Spirit과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치어리더 운영 기구인 미국 올스타 연맹(U.S. All Star Federation)이

승인한 대회에서 선수들이 사우스 캐롤라이나 밖에서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하는 여러 사례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Varsity Spirit 회장인 Bill Seely는 9월 1일 성명에서 “혐오스러운 범죄, 약탈적 행위”를 상세하게 설명하고 “듣기 황폐하다”고 말했다.

8월 30일 성명에서 USASF는 조직이 “잠재적 학대에 대한 혐의를 알게 되어 황폐해졌다”고 말했다. 성명은 법 집행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진행 상황에 대한 언급을 거부했으며 회원들이 모든 혐의를 보고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more news

원고 측 변호인단은 전국의 다른 체육관에서 다른 가해자를 지명하는 소송을 더 많이 제기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Greenville 카운티 보안관을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보고된 심각한 반복적 학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라고 Bakari Sellers 변호사가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Varsity Spirit, USASF 및 Bain Capital에게는 이 생존자들이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수표는 그랬습니다. 그들은 이 학대를 막기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았고 지금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