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위치와 껌 포장지에 숨겨진 잠수함 비밀을

샌드위치와 껌 포장지에 숨겨진 잠수함 비밀을 팔려고 한 부부에 대한 판사,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연방 판사가 미국 잠수함 비밀을 판매하려 한 혐의로 기소된 부부에 대한 형량 거래를 무효화했습니다.

샌드위치와

Jonathan과 Diana Toebbe는 지난 2월 민감한 정보를 판매하려 한 혐의를 인정했습니다.

검찰은 핵추진 잠수함의 재료를 외국 배우들에게 판매하려 했다고 주장한다.

화요일 양형 청문회에서 연방 판사는 미국 잠수함 비밀을 외국에 팔려고 한 혐의로 기소된 메릴랜드 부부에 대한 형량 합의를 기각했습니다.

웨스트버지니아 북부 연방 지방법원 판사 지나 그로(Gina Groh)는 조나단과 다이애나 토베에 대해 제안된 형량이 범죄의 성격을 고려할 때

충분히 가혹하지 않으며 미국에 “최선의 이익이 아니다”라고 말했다고 볼티모어 선이 보도했다. .

부부는 원래 2월에 핵추진 잠수함에 대한 민감한 정보를 판매하려 한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으며, 유죄를 인정한 조건에서 전 해군

엔지니어인 조나단은 최대 17.5년의 징역형에, 교사인 다이애나는 징역 10년을 선고받았다. 최대 징역 3년.

New York Times에 따르면 Groh는 Diana에게 제안된 형에 대해 “36개월 이상 감옥에 가는 하급 마약상들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샌드위치와 껌 포장지에 숨겨진

밤의민족 2021년 10월 9일 웨스트 버지니아 지역 교도소 및 교정 시설 당국이 공개한 이 예약 사진은 Jonathan Toebbe와 그의 아내

Diana Toebbe를 보여줍니다.
2021년 10월 9일 웨스트 버지니아 지역 교도소 및 교정 시설 당국이 공개한 이 예약 사진은 Jonathan Toebbe와 그의 아내 Diana Toebbe를 보여줍니다. AP를 통한 웨스트 버지니아 지역 감옥 및 교정 시설 당국
Toebbes는 1년에 걸친 FBI의 수사 끝에 2021년 10월에 체포되었으며 1건의 “제한된 데이터 통신 음모”와 2건의 “제한된 데이터 통신”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조나단은 해군에서 일했기 때문에 국가 안보 인가를 받았고 민감한 자료에 접근할 수 있었다고 법무부는 말했다.

검찰은 조나단이 아내의 도움을 받아 핵추진 잠수함에 관한 “제한된 데이터”를 미확인 외국의 요원으로 의심되는 누군가에게 판매하려고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체포.

실제로 부부가 소통한 사람은 기밀 정보를 받는 대가로 조나단에게 수천 달러의 암호화폐를 보낸 비밀 FBI 요원이었다고 검찰은 전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검사는 FBI의 쏘는 작전 중 여러 지점에서 부부가 “데드 드롭 위치”에 잠복 요원에게 정보를 남기기 위해 웨스트 버지니아로

갔다고 주장했다.

한 사례에서 검사는 부부가 땅콩 버터 샌드위치 사이에 플라스틱으로 싸인 SD 카드를 넣었다고 주장합니다. 몇 달 후 검사는 부부가 츄잉껌

패키지 안에 다른 SD 카드를 넣었다고 주장합니다.

화요일 판결 이후, 부부는 이전의 유죄 인정을 철회했다고 CBS 뉴스가 보도했습니다. 이 사건은 내년 초 재판을 받게 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