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교 사원 총격 사건 10년 후,

시크교 사원 총격 사건 10년 후, 희생자의 아들과 전직 백인 우월주의자가 증오에 반대한다

Pardeep Kaleka는 10년 전 위스콘신 주 구르드와라에서 백인 우월주의 단체와 연루된 총격범이 발포해 6명이 사망하면서 아버지를 잃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슬픔을 다룰 수 있는 가능성이 희박하고 논란의 여지가 있는 방법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전직 백인 우월주의자에게 연락하는 것입니다.

카지노 제작 두 사람은 시크교 공동체가 치명적인 난동 이후 10년 동안 계속 치유되고 있는 가운데 행사에서 함께 증오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냈습니다.

시크교 사원

2012년 8월 5일, 백인 우월주의 단체와 연루되어 있던 총잡이 웨이드 마이클 페이지(Wade Michael Page)가 시크교 예배당인 오크 크릭 구르드와라(Oak Creek gurdwara)에 들어가

시크교 사원

그리고 여섯 명의 신도를 총으로 쏴 죽이고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그는 다른 4명에게 부상을 입혔고 그 중 1명은 총격으로 인한 부상으로 2020년 3월 사망했습니다.

미국 법무부는 집단 총격 사건을 증오 범죄와 테러 행위 모두로 선언했으며, 시크교 공동체 구성원들이 증오와 폭력이 고조되는 배경에서 이 사건을 되돌아보면서 기념일을 맞이했습니다.

아버지 Satwant Singh Kaleka가 gurdwara의 회장이었던 45세의 Kaleka는 치유가 다층적이라고 느끼고 궁극적으로 자신의 신앙과 지역 사회로 눈을 돌렸다고 말했습니다.

칼레카는 그의 아버지가 회중을 보호하려다가 돌아가셨다고 말했다.

“그가 구르드와라를 떠날 수 있는 출구는 말 그대로 5피트 거리에 있었습니다. 그는 언제든지 떠날 수 있었습니다.”라고 Kaleka는 NBC Asian America에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른 아침에 온 사람들이 영어를 할 줄도 모르고 스스로를 옹호할 줄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칼레카는 이것이 그의 아버지가 그런 사람이었다고 말했다. “때로는 의무와 책임을 놓치기도 합니다.

때로는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로 인한 공동의 영향은 무엇입니까?”

지역 사회가 희생자들의 장례식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신앙을 사용하여 대처했다고 Kaleka는 말했습니다.

“우리의 신앙은 우리를 ‘지속적으로 낙관적’이라고 불렀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차르디 칼라(chardi kala)’라고 부릅니다. 우리는 위험할 때 우리의 신앙에 의지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해왔고, 10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우리의 믿음에 기대고 있고 어려운 시기에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10년이 지난 지금, 총격이 시크교 공동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원래의 두려움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Kaleka는 실제로 비전통적인 출처에서 폐쇄와 유사한 부분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전 백인 우월주의자이자 증오 단체 페이지의 공동 창립 멤버인 아르노 미카엘리스(51)는 1994년 운동을 떠났고 2010년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다.

Michaelis는 또한 Page가 속한 음악 현장인 인기 있는 “white power” 록 밴드의 멤버였습니다.

칼레카는 총격이 끝난 후 미카엘리스에게 연락하여 백인우월주의 운동과 치유에 대한 답을 찾았습니다.

“내가 그에게 손을 내밀었을 때, 나는 백인 우월주의자가 왜 이런 일을 하는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이 시크교 사원에 와서 우리를 공격한 사람이 왜 당신이 속한 특정 조직의 회원이었습니까?”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aleka는 그들이 회의를 조직했지만 Michaelis가 직접 어떻게 될지 걱정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