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2경기 연속 무실점, 레이스에 4-0 패배

양키스, 2경기 연속 무실점, 레이스에 4-0 패배

양키스

토토사이트 NEW YORK (AP) — 부진한 뉴욕 양키스가 월요일 밤 Ryan Yarbrough와 Tampa Bay Rays에 4-0으로 패하면서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연속 경기에서 아웃되었습니다.

일요일 밤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3-0으로 패한 뉴욕은 아론 힉스의 중견수 실책으로 유일한 득점을 허용한 에이스 Gerrit Cole에게 득점 지원을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양키스의 아론 분 감독은 “분명히 우리는 더 잘해야 하고, 그보다 더 잘해야 한다.

AL 동부 선두는 9경기에서 네 번째로 공백이 있었고 64-28로 시작한 올스타 휴식 이후 8-16으로 떨어졌습니다.

Yarbrough(1-7)는 거의 1년 만에 첫 승리를 위해 벌크 릴리버로 4이닝을 투구하여 볼넷 없이 6삼진을 잡았다.

그는 이전에 2021년 9월 24일에 우승했으며 프랜차이즈 기록과 일치하는 14경기 동안 8경기 연속 패했습니다.

Rays의 매니저인 Kevin Cash는 “멋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Yarbs가 최근에 여기에서 정말 좋은 투구를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승패 칼럼에서 조금 더 나은 평가를 받을 자격이 있지만, 그는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양키스, 2경기 연속 무실점,

Yankees는 2016년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연속 경기에서 한 번도 연속 안타를 치지 않은 적이 없었습니다.

한 번은 Rays에, 두 번은 Toronto Blue Jays에 의해 공백이 있었습니다.

분은 “지금 우리는 더 잘해야 하고 지금은 어렵다”고 말했다. “어렵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계속해서 파헤쳐야 합니다.”

힉스는 4회에 데이빗 페랄타의 플라이볼을 던지지 못해 3루타를 기록했다. 아이작 파레데스는 콜(9-5)을 1-0으로 제치고 레이스를 3연패로 이끌었다.

힉스는 “우선 방향을 잘못 잡았습니다. “나는 회복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그것이 여전히 내 위에 있다고 생각하고 결국 내 뒤에있었습니다.”

Tampa Bay는 Jose Siri의 타점 안타와 Yandy Díaz의 2실점 안타에서 9회 3실점을 추가했습니다.

콜은 6이닝 동안 1실점 5안타를 허용했다. 삼진 6개, 볼넷 2개, 실점 1개 이하를 허용한 것은 올 시즌 11번째다.

힉스는 4회에 장전된 도루로 타격을 가했지만 1-2-3 더블 플레이를 시작한 야브로에게 완만한 역습을 날렸다.

Yarbrough의 58개 투구 후, Ryan Thompson은 다음 5개의 아웃을 얻었고, 8회에는 Aaron 저지가 더블 플레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Brooks Raley는 Rays가 추가되기 전에 Anthony Rizzo를 팬으로 삼았고 Jason Adam은 9회를 투구했습니다.

리조의 좌절

Rizzo는 3회에서 오른쪽 다리를 스친 줄 알았으나 주심 D.J. Reyburn은 그가 경기장에 몸을 기울였다고 판정했습니다.

Rizzo와 감독 Aaron Boone은 격렬하게 논쟁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오늘 밤에 전화하지 말았어야 했어요.” Rizzo가 말했습니다. “나는 많은 투구를 맞았지만 한 번도 콜을 받은 적이 없다.”

다음 투구에서 삼진아웃된 후, Rizzo는 덕아웃에서 헬멧을 다섯 번 내리쳤습니다.more news

Rizzo는 “언제든지 전화를 건다고 생각될 때마다 짜증이 납니다. 우리는 최고 수준에서 경쟁하고 있고 저는 여기에서 여러분(미디어)과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Rizzo가 말했습니다. “심판들은 그런 것을 놓쳤을 때 아무런 책임이 없다고 느낍니다. 그들이 놓치지 않으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실망 스럽습니다.

리조는 투구에 17번 맞았고, 시애틀의 타이 프랑스와 공동 선두를 달리고 있다.

트레이너의 방

Rays: SS Wander Franco(오른쪽 뼈)가 Triple-A Durham에 합류하여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재활 임무를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