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명이 타고 다친 후 Six Flags의 안전 기록

여러 명이 타고 다친 후 Six Flags의 안전 기록
목요일 뉴저지주 잭슨 타운십에 있는 식스 플래그스 그레이트 어드벤처 놀이공원에서 19층짜리 엘 토로 롤러코스터를 탄 5명이 병원으로 옮겨졌다.

그들의 부상은 경미했지만, 특히 2021년 부분 탈선으로 놀이기구가 폐쇄되었기 때문에 이 사건은 미국의 테마파크 안전에 다시 한 번 주의를 집중시킬 것입니다.

여러 명이

북미 전역에 있는 27개의 식스 플래그 공원을 방문하는 대다수의 방문객은 행복한 추억과 기념품, 또는 최악의 경우 약간의 메스꺼움만 남습니다.

여러 명이

Six Flag의 보안, 안전, 건강 및 환경 담당 부사장인 Jason Freeman은 CNBC에 “테마파크에 가는 것보다 차를 타고 테마파크에 가는 도중에 부상을 입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은 대중을 환영합니다.
2021년 4월 1일 캘리포니아 발렌시아에서 테마파크가 재개장한 날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Six Flags Magic Mountain) 테마파크 입구의 표지판이 일반 대중을 환영합니다.

2022년 8월 25일 뉴저지주 잭슨 타운십에 있는 식스 플래그스 그레이트 어드벤처에서 롤러코스터를 타다가 5명이 다쳐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1년에 제공하는 1억 5,700만 라이드를 볼 때, 그리고 다른 산업과 비교했을 때 우리가 매우 안전한 산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수년 동안 Six Flag 놀이 공원은 비극적 인 결과를 초래하는 심각한 사건을 많이 기록했습니다.

식스 플래그 역사상 가장 치명적인 단일 사건은 1984년 5월 11일 목요일 사고와 동일한 장소인 뉴저지의

식스 플래그 그레이트 어드벤처 파크에서 발생했습니다.

스프링클러나 화재 경보기가 설치되지 않은 공원의 유령이 나오는 성에 화재가 발생해 8명의 십대가 사망했습니다.

안전사이트 비극 이후 Six Flags Corporation의 사장인 Dan P. Howell은 공원에서 어떤 규칙도 어기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우리가 모든 규정을 준수했다고 믿는다. 우리는 대중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했다고 믿는다. 그러나 비극은 어쨌든 일어났다”고 말했다.

Six Flags Great Adventure 놀이 공원과 Six Flags는 두 달 간의 후속 재판에서 과실치사 및 가중

과실치사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나중에 사망한 사람들의 가족에게 250만 달러를 지불했습니다. more news

캘리포니아 발렌시아에 있는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Six Flags Magic Mountain)은 1971년에 개장한 이래 여러 비극을 기록했습니다.

2004년 4월 공원 직원인 Bantita Rackchamroon(21세)는 아침에 공원이 개장하기 전에 시운전을 하던 중 Scream 롤러코스터에 치여 사망했습니다.

Rackhamroon이 트랙에 있었던 이유는 불분명합니다.

LA 카운티 보안관 부서의 조사는 비극적인 사고라고 결론지었고 공원은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손님과 직원의 안전과 보안이 최우선입니다.”

1978년, 20세의 캐롤 플로레스(Carol Flores)는 매직 마운틴(Magic Mountain)에서 콜로서스(Colossus) 롤러코스터에서 떨어져 사망했습니다.

사고 후 Colossus는 모든 오래된 객차를 교체하는 등 개선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1년 동안 폐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