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에 따르면 미국

연구에 따르면 미국 민주당과 공화당 사이의 사망률 격차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00년부터 2016년까지 민주당 대선 후보에게 투표한 카운티는 공화당에게 투표한 카운티의 주민들보다 사망률이 낮았습니다.

연구에

에볼루션카지노 영국 의학 저널(British Medical Journal)에 게재된 이 연구는 2001년에서 2019년 사이 민주당과 공화당

카운티 간의 사망률 차이가 6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특히 백인 미국인에게 해당되며 암, 만성 폐 질환, 심장 질환, 자살, 약물 과다 복용 및 의도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한 사망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하버드 대학교의 하이더 J. 워라흐 박사가 이끄는 연구원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 그리고 규정은 더 나은 건강 결과와 관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건강 정책 전략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공화당과 민주당 카운티 간의 사망률 차이가 벌어지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조사 기간은 2000년부터 2019년까지 5번의 대통령 선거를 조사했으며, 미국 인구의 99.8%에 대한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초기 연구에 따르면 공화당 대선 후보가 성공한 카운티는 건강이 더 나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결론지었습니다. “민주주의 유권자 카운티와 비교한 공화당 투표 카운티의 사망률 격차는 특히 백인 인구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으며 그 격차는 2008년 이후 확대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민주당과 공화당 카운티에서 사망률 추세의 원인과 사망률을 초래하는 조건이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연구에

조사 기간 동안 연구자들은 민주당 카운티의 남성 및 여성 거주자가 공화당 카운티의 남성 및 여성보다 사망률이 낮고 상대적으로 두 배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흑인 미국인은 민주당 카운티에서 사망률이 더 낮았습니다.

그러나 민주당 카운티에 거주하는 백인 미국인 사이의 사망률 격차는 2001년 3%에 불과했던 공화당 카운티의 백인보다 2019년에 15% 더 낮은 사망률을 경험했습니다.

공화당에 투표한 시골 카운티가 연구 기간 동안 가장 적게 개선되고 사망률이 가장 높다는 결론을 내렸기 때문에 연구자들은

정치가 도시 거주자와 시골 거주자 사이의 사망률 격차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주장했습니다.More news

데이터는 11월에 있는 각 대통령 선거에 이은 4년 동안의 대통령 선거에 대한 카운티 수준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연구자들은 대통령 선거가 아닌 주지사 선거 결과를 사용하여 공화당이나 민주당만 단독으로 투표한 카운티도 분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