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은 난민을 돕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있습니까?

영국은 난민을 돕기를 하고있다?

영국은 난민을 돕기

영국 정부가 충분한 조치를 취하지 않았다는 비판에 따라 러시아 침공을 피해 탈출하는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기 위한
계획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영국에 정착한 영국인과 우크라이나인이 더 많은 가족을 데려올 수 있도록 일부 비자 규정이 완화되었습니다.

EU는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비자 없이 3년 동안 회원국에 정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계획이다.

규칙이 어떻게 변경되었습니까?
누가 올 수 있는지에 대한 영국의 규칙은 최근에 여러 번 변경되었습니다.

2월 27일, 내무부는 “임시 비자 면제”를 발표하여 일반적으로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는 영국 국민의 직계 가족이 배우자
또는 시민 파트너가 영국에 올 수 있는 무료 가족 비자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미혼 파트너(최소 2년 이상의 관계로 동거했어야 함)
우크라이나에 거주하는 개인이 18세 미만인 경우 부모
18세 미만의 어린이
질병으로 인해 함께 사는 사람을 돌보는 성인 친척
노동당은 영국에 거주하는 노인 부모를 포함해 다른 가족도 들어갈 수 있도록 기준을 확대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림자 내무장관 Yvette Cooper는 딸 발렌티나 클리모바(Valentyna Klymova)라는 우크라이나 여성이 영국으로 여행을 갔지만 2월 26일 국경수비대 관리에 의해 입국이 거부된 사례를 강조했습니다.우크라이나인은 가족 비자를 어떻게 신청할 수 있습니까?
신청은 우크라이나 서부 도시 리비우(Lviv) 또는 인근 국가 폴란드, 루마니아, 헝가리 및 몰도바의 센터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은

사람들은 영어 능력이나 소득 증명을 보여줄 필요가 없지만(평소처럼) 지문과 같은 생체 정보를 제공하고 보안 검색을 통과해야 합니다.

난민을위해

Patel은 일부가 “단 몇 시간 만에” 처리되고 있다고 말하지만 신청서가 처리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비자가 승인되면 처음 12개월 동안 영국에 머물 수 있으며 그 기간 동안 일을 하고 공적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영국에 있는 우크라이나 국민이 최소 2022년 말까지 체류를 연장할 수 있도록 하는 “임시 양보”도 있습니다.
다른 우크라이나인은 어떻습니까?
내무부의 온라인 지침에는 우크라이나인이 영국에 입국할 수 있는 다른 경로가 나와 있습니다. 그들은 영국을 방문하거나 일하거나 공부하기 위해 비자를 신청할 수 있지만 현재 우크라이나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안내문에는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면 가까운 국가 중 한 곳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라고 되어 있습니다.

2월 26일 Kevin Foster 내무부 장관은 정부의 계절 근로자 비자(사람들이 영국에 와서 과일과 채소를 따기 위해 신청할 수
있음)를 강조했습니다. 광범위한 비판 끝에 그의 트윗은 삭제되었습니다. 2월 28일 Priti Patel 내무장관은 이 계획이
이미 영국에 정착한 우크라이나인의 직계 가족에게도 적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 1일에 그녀는 다음을 포함하도록 계획을 더욱 확대했습니다.

부모
조부모
성인 어린이
형제 자매
그들의 직계 가족
그녀는 또한 Klymova가 영국 입국 허가를 받았으며 비자 신청에 사용한 700파운드를 환불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