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히 젊음: 많은 냉혈 동물은 늙지

영원히

영원히 젊음: 많은 냉혈 동물은 늙지 않는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워싱턴 – 과학자들이 영원한 젊음의 비결을 발견했습니다.

거북이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목요일 사이언스(Science) 저널에 발표된 두 연구에서는 노화 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인 물리적 악화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라는 진화론에 도전하는 특정 냉혈 동물의 노화 증거가 거의 없음을 밝혔습니다.

올해 190세가 된 Jonathan Seychelles 거북이의 보고서와 같이 눈길을 끄는 개별 보고서가 있었지만 이것은 일화로 간주되었고 이 문제는 체계적으로 연구되지 않았다고 Penn State 야생 생물 생태학자 David Mill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한 신문이 AFP에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야생의 새와 동물에 대해 훨씬 더 비교적이고 정말 포괄적인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양서류와 파충류에 대해 알고 있는 많은 것은 이곳의 종, 그곳의 종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차원이 다른 슈퍼히어로
루이 비통, 버질 아블로 감독 기념
까르띠에는 자연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들의 논문을 위해 Miller와 동료들은 거북이,

양서류, 뱀, 악어 및 거북이를 포함하여 야생에 있는 77종의 107개 개체군으로 구성된 장기 현장 연구에서 데이터를 수집했습니다.

영원히

파워볼사이트 이들은 모두 특정 수의 개인을 붙잡아 태그를 지정하는 “표식 회수”라는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연구자들은 몇 년에 걸쳐 추적하여 해당 개인을 다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하고 확률을 기반으로 사망률 추정치를 도출합니다.
그들은 또한 동물이 성적 성숙에 도달한 후 몇 년 동안 살았는지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통계적 방법을

사용하여 인구의 95%가 사망하는 연령인 노화율과 수명을 산출했습니다.

“우리는 무시할 수 있는 노화의 예를 발견했습니다.

“라고 생물학자이자 노스이스턴 일리노이 대학의 수석 연구원인 Beth Reinke가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거북이에게 해당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개구리,

두꺼비 및 악어를 포함하여 각 냉혈 그룹의 한 종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그녀는 “무시할 정도의 노화나 노화가 그들이 불멸임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덧붙였다.

즉, 죽을 가능성이 있지만 나이가 들어도 증가하지 않습니다.

대조적으로, 미국 성인 여성의 1년 사망 위험은 10세에 약 2,500명 중 1명인 반면 80세에는 24명 중 1명입니다.

이 연구는 외열 또는 냉혈 종의 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이를 온혈 인간에게 적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미국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 신진대사가 아니다 –

과학자들은 체온을 조절하기 위해 외부 온도가 필요하고 따라서 신진대사가 낮기 때문에 외온선을 오랫동안 유지해 왔으며 내부적으로 자체 열을 생성하고 신진대사가 더 높은 흡열식보다 노화가 더 천천히 진행됩니다.

이 관계는 포유류에서도 유효합니다. 예를 들어 쥐는 인간보다 대사율이 훨씬 높고 기대 수명이 훨씬 짧습니다.

그러나 놀랍게도 새로운 연구에서는 대사율이 이전에 생각했던 주요 동인이 아님을 발견했습니다.more news

신체 크기 등의 요인을 통제한 후 “노화 속도가 느리고 수명이 긴 외온선도 있었지만 노화가 빠르고 수명이 짧은 외온선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 연구는 또한 미래 연구를 위한 길을 제공할 수 있는 흥미로운 단서를 던졌습니다.

예를 들어, 팀이 대사율과 대조적으로 종의 평균 온도를 직접 조사했을 때 따뜻한 파충류가 더 빨리 노화되는 반면 양서류의 경우 그 반대임을 발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