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는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주가는 반등

유가는 7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지만 주가는 반등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유가가 배럴당 100달러를 넘어선 7년여 만에 최고치를 경신했다.

글로벌 주식은 갈등의 영향에 대한 우려로 하락했지만 미국 기술주는 늦은 거래에서 반등했습니다.

러시아는 두 번째로 큰 원유 수출국이자 세계 최대 천연가스 수출국이기도 합니다.

브렌트유는 배럴당 105달러에서 98달러로 하락했지만 영국 휘발유 가격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기 전에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유가는

먹튀검증 영국은 원유의 6%, 가스의 5%를 러시아에서 수입하지만 제재로 인해 공급이 위축되고 전 세계적으로

가격이 상승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목요일 영국 천연가스 선물 가격이 60% 가까이 급등했습니다.

영국 소비자들은 이미 에너지와 연료에 대해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있으며 Covid 제한이 완화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우크라이나에서 군사작전 개시
러시아에 어떤 제재가 부과되고 있습니까?
RAC와 AA 자동차 그룹 모두 평균 휘발유 가격이 수요일에 거의 149.5p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으며 디젤은 152.83p에 달했다고 밝혔습니다.

RAC는 유가가 배럴당 110달러에 이르면 휘발유 평균 가격이 리터당 1.55파운드에 이를 수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RAC의 사이먼 윌리엄스(Simon Williams)는 “가격이 이렇게 높아지면 전체 탱크 비용이 85파운드로 치솟을

것이기 때문에 출퇴근과 생활을 위해 자동차에 의존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 재정적 어려움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

영국의 휘발유 가격 움직임은 주로 원유 가격과 달러와 파운드 간의 환율에 의해 결정됩니다. 원유는 달러로 거래되기 때문입니다.

원유 가격은 상승했고 파운드는 달러 대비 하락했습니다. 러시아의 행동에 대한 뉴스는 글로벌

주식 시장의 급격한 하락으로 이어졌습니다. 유럽에서는 영국의 FTSE 100 지수가 3.9% 더 하락해 2020년 6월 이후 하루 최대 하락폭을 기록했다. 독일의 닥스 지수는 4% 하락했다.

미국에서 다우 존스는 초기 거래에서 거의 2% 하락했지만 기술 부문의 늦은 랠리는 결국 0.3% 상승했습니다.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는 3.3%, S&P 500 지수는 1.5% 상승 마감했다.

유가는

넷플릭스와 마이크로소프트의 주가는 각각 5% 이상 올랐다.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G7의 동맹국들과 대화를 나눈 후 은행과 국영기업에 대한 제재와 함께 세계 주요

통화로 러시아가 사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저해하는 조치를 발표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소식에 장 초반에 적자로 거래되었던 월가는 바이든의 발언으로 인해 세션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모스크바 증권 거래소는 거래가 잠시 중단되었지만 다시 열렸을 때 지수가 3분의 1 이상 하락했습니다.

통화 시장에서 루블은 미국 달러에 대해 사상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불확실한 시기에 피난처로 여겨지는 금 가격이 1년 만에 최고가까지 3%나 뛰었다.

AJ 벨의 투자 이사인 러스 몰드는 “유가 급등은 기업들에게 끔찍한 소식이며 소비자 “왜냐하면” 그것이 인플레이션을 더욱 부채질하는 역할을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너지 요금이 계속 오를 뿐만 아니라 식품 가격도 훨씬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는 모두 큰 식품 공급국이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