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 사무총장이 실패를 인정

유엔 사무총장 로켓이 발사될까?

유엔 사무총장

로켓은 UN 사무총장이 키예프를 방문하는 동안 키예프를 강타했으며, 그는 키예프에서 자신의
조직의 안전보장이사회를 비판했습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는 의회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막거나 끝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큰 실망, 좌절, 분노의 근원”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이 전쟁을 막고 끝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지 못했다는 점을 분명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15개국으로 구성되어 특히 세계 평화와 안보를 보장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난 2월 침공이 시작된 이후 조치를 취하지 않아 우크라이나 정부를 비롯한
여러 비판에 직면해 있다.

러시아는 5개 상임이사국 중 하나이며 분쟁에 대해 1개 이상의 결의안에 거부권을 행사했습니다.

구테흐스 총리는 지난 10일 안보리를 비판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그는 “대통령과 우크라이나 국민에게 우리는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려고 왔다”고 말했다.

유엔

그러나 구테흐스는 안전보장이

사회가 “마비된” 동안 유엔이 다른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인정하면서 자신의 조직을 변호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BBC에 “UN은 우크라이나에 있는 1,400명의 직원으로 지원, 식량, 현금 및 기타 형태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목요일 브리핑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은 구테헤스가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가 저지른 “모든 전쟁 범죄”를 직접 목격할 기회를 가졌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지도자는 자신의 국가에서 러시아의 행동을 “집단 학살”이라고 다시 설명했습니다.

유엔 사무총장이 방문하는 동안 키예프의 중앙 셰브첸코 지역에서 2차례의 폭발이 발생했으며
3명이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시 시장이 전했다.

구테흐스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하는 여러 장소를
방문했습니다. 모스크바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키예프 북서쪽에 있는 보로얀카 마을에서 구테흐스는 공습과 포격으로 파괴된 건물 앞에서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그 사이트가 우크라이나 전쟁을 “21세기의 부조리”라고 부르며 자신의 가족에게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Guterres는 몇 주 동안 러시아의 강력한 폭격으로 거의 파괴된 우크라이나 남부 도시 Mariupol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열렬한 탄원을 했습니다.

그는 “마리우폴은 위기 속의 위기다. “수천명의 민간인이 생명을 구하는 지원이 필요하고, 많은 사람들이 노인이며 의료가 필요하거나 이동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종말에서 탈출할 수 있는 경로가 필요합니다.”

러시아는 지금까지 Azovstal 산업 지역에 갇힌 마지막 우크라이나 방어군과 민간인 대피를 허용해 달라는 키예프의 거듭된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구테흐스는 나중에 BBC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민간인들이 도시에서 대피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동의했다고 말했다.

이전의 대피 시도는 중단되었고 지역 관리들은 러시아의 포격을 비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