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장로들은 가장 놀라운 방법으로 광산 피해 국가를

이 장로들은 가장 놀라운 방법으로 광산 피해 국가를 치유하고 있습니다.

이 장로들은

넷볼 재활용 재료로 만든 수백 개의 다채로운 수제 러그가 이미 전국 및 국제적으로 지역 사회에서 보내졌습니다.

9년 전에 뿌린 아이디어가 세계에서 가장 큰 원주민 점 예술 작품에 영감을 주었습니다.

서호주 사막에서 온 Ngalia 관리인, 예술가, 인류학자, 고고학자 및 문화 인식 훈련가인 Kado Muir는 ‘공허를 되찾기’라는 제목의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원동력 중 하나입니다.

이 장로들은

2013년 Muir와 WA 개념 예술가 Vivienne Robertson은 Leonora의 Ngalia Elders를 방문했습니다.

다른 예술 프로젝트에 대해 토론하는 동안 대화는 장로들이 광산 작업을 통해 주변 땅의 상처에서 느꼈던 고통으로 바뀌었습니다.More news

장로들은 그들의 나라에 남겨진 ‘벌어지는 광산 구멍’에 대해 이야기했고, 그 구멍 중 하나를 예술 작품으로 상징적으로 ‘봉인’한다는

아이디어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 유산은 구멍이 뚫린 이 나라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 구멍 중 일부는 3개월 동안 파서 [광부들은] 사라졌지만 구멍과 땅의 상처는

영원히 남습니다. “라고 말했다.

“이 프로젝트는 예술을 다시 가져와서 그 구멍이나 공허함을 되찾는 것을 찾고 있지만 그것은 국가에 대한 예술이고 Tjukurrpa 또는 꿈꾸는

트랙을 연결하는 예술입니다.”

부상은 영원히 남는다’
수백 개의 다채로운 수제 헝겊 깔개는 Ngalia 사람들뿐만 아니라 호주 전역의 사람들, 심지어 뉴질랜드와 미국에서 온 사람들에 의해

짜여졌습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가 우리 지역의 원주민뿐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원주민이 아닌 사람들과 함께 하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라고 Muir가 말했습니다.

그러한 예술 작품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직물 예술 작품으로 함께 결합될 수 있는 개별 직조 러그를 만드는 것이라고 결정되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직조는 Ngalia 사람들을 위한 전통적인 예술 방법은 아니지만 주변 땅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는 원주민 예술품을 만들 수 있는 매개체를 제공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서로 다른 문화권의 사람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하며, 개별 깔개를 사용하여 국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Muir의 돌아가신 어머니 그림 중 하나의 버전을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주최측은 약 100~200m 직경의 ‘더 작은’ 노천광산을 찾기 위해 예술 작품을 놓을 노천광장에 대해 이 지역의 두 채광 회사와 논의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역에는 3000~5000개의 러그가 필요합니다.

Ngalia Country에서 워크숍이 개최되어 지역 사람들이 함께 공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다른 사람들도 워크숍에 초대되어 러그 제작을 돕고 연결하고 현지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West Australian Goldfields의 여러 학교에서도 학생들이 헝겊 깔개를 짜는 방법을 배우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Muir와 Robertson은 사이트가 발견되어 2024년 초까지 최종 작품을 설치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