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미투: 남겨진 여성들

인도의 미투: 남겨진 여성들
인도의 #MeToo 캠페인은 순조롭게 시작되었지만 여전히 비공식 직업에서 일하는 수백만 명의

가난하고 취약한 여성의 삶에 영향을 미치지 못했다고 Sreeparna Chattopadhyay 교수는 말합니다.

Meena(그녀의 이름은 요청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는 남부 도시인 방갈로르에서 일하는 45세 가사도우미입니다. 그리고 그녀는 직장 내 성희롱의 생존자입니다.

인도의 미투

먹튀검증사이트 그녀는 3개의 다른 집에서 요리하고 청소하며 한 달에 약 6,000루피($ 84, $ 64)를 번다.

그녀는 거의 세 배를 벌곤 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고용주 중 한 명이 자신을 성희롱했다고 고소한 후 여러 집에서 일자리를 잃었습니다.

Bhanwari Devi: 인도의 성희롱 법률로 이어진 강간
Meena는 그녀가 70대 초반의 부부로부터 큰 딸의 결혼식을 위해 10만 루피를 빌린 후 괴롭힘이

시작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때까지 3년 동안 그들의 집에서 일하고 있었다.

그녀는 남자가 처음에는 그녀가 바닥을 쓸거나 걸레질하는 동안 그녀를 스쳐지나갔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때때로 그녀는 그가 그녀를 무심코 만지려고 하거나 심지어 그녀의 사리를 잡아당기려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아내 Meena는 자주 자고 있었고 남편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해 알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more news

Meena는 그녀가 그의 접근에 저항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저녁 그의 아내는 침실에 틀어박혀 잠이 들었다. 그날 그녀는 그가 그녀를 붙잡고 소파 위로 끌어당기려 했다고 주장했다.

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강하다고 그녀는 말했지만 다행히도 그녀보다 강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녀는 그를 밀어내고 집에서 도망쳐서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인도의 미투

인도 가정부: 새 법이 가사도우미에게 도움이 될까요?
인도의 가사도우미가 취업 사이트에 합류하는 이유
Meena는 아무도 그녀를 믿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부부는 그녀가 빌린 돈을 돌려주도록 그녀에게 압력을 가하기 시작했고, 그녀가 빚을 갚기 위해 직장으로 복귀하기를 원했지만 실패했습니다. 처음에 그들은 전화로 그녀를 위협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그들이 그녀를 협박하기 위해 남자들을 그녀의 집으로 보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내는 또한 그녀가 “도발적인” 옷을 입고 남편을 “유혹”한 것에 대해 그녀를 비난했습니다.

Meena는 그녀가 두렵고 우울하며 어찌할 바를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빚을 완전히 갚을 수 없었고 집에서 직장으로 돌아가는 것은 선택 사항이 아니었습니다.

그녀가 일했던 다른 집 중 한 곳에서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꼈습니다.

이 고용주는 그녀를 가사 노동 조합 및 방갈로르에서 여성에 대한 폭력에 대해 일하는 다른 조직에 연결했습니다.

노조 대표는 노부부에게 말을 걸고 미나를 괴롭히는 것을 멈추지 않으면 경찰에 조치하겠다고 위협했다.

Meena는 저축한 돈을 가지고 가능한 한 많은 빚을 갚는 데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의 딸은 뇌성마비를 앓고

있어 지속적인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혼자 걸을 수 없기 때문에 매일 그녀를 학교에 데려다 주는 데 상당한 양의 저축을 지출합니다. 그녀는 정부로부터 장애 수당을 받을 자격이 있지만 지급이 정기적이지 않습니다.

이 사건은 또한 Meena에게 상처를 입혔습니다. 그녀는 악몽을 꿨고, 이전 고용주의 집 근처에서 취직하는 것이 두려웠고 수치심과 죄책감을 경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