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차세대 우주 강국이 될 계획

중국이 차세대 우주 강국이 될 계획
3명의 중국 우주비행사들이 중국의 새로운 우주 정거장에서 일하기 위해 6개월간의 임무를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중국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주도적인 우주 강국이 되기 위한 가장 최근의 단계입니다.
톈궁 우주정거장이란?
작년에 중국은 Tiangong 또는 “Heavenly Palace” 우주 정거장의 첫 번째 모듈을 궤도에 올렸습니다. 올해 말까지 Mengtian science lab과 같은 더 많은 모듈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파워볼사이트 내년에는 Xuntian이라는 우주 망원경을 발사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우주 정거장에 가깝게 비행하고 정비 및 연료 보급을 위해 도킹합니다.
Tiangong은 자체 동력, 추진력, 생명 유지 시스템 및 거주지를 갖게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중국은 역사상 소련(현재 러시아)과 미국에 이어 두 우주비행사를 우주에 보내고 우주 정거장을 건설한 세 번째 국가입니다. 중파워볼 추천 국은 톈궁에 대한 큰 야망을 갖고 있으며 국제 우주 정거장을 대체하기를 희망합니다 (ISS)는 2031년에 퇴역할 예정이다.
중국 우주비행사는 미국 법에 따라 NASA가 중국과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ISS에서 제외됩니다.
달과 화성에 도달하려는 중국의 계획
중국의 야망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몇 년 후에는 지구 근처의 소행성에서 샘플을 채취하려고 합니다.
2030년까지 최초의 우주비행사를 달에 보내고 화성과 목성에서 샘플을 수집하기 위해 탐사선을 보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른 나라들은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중국이 우주에서 역할을 확장함에 따라 다른 여러 국가들도 달에 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나사는 2025년부터 미국과 다른 나라의 우주비행사들과 함께 달로 돌아갈 계획이며 이미 케네디 우주 센터에서 새로운 거대한 SLS 로켓을 발사했습니다.

중국이


일본, 한국, 러시아, 인도, 아랍에미리트(UAE)도 자체 달 탐사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
인도는 이미 두 번째 주요 달 탐사선을 발사했으며 2030년까지 자체 우주 정거장을 갖기를 원합니다.
한편, NASA와 함께 달 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유럽 우주국(European Space Agency)은 우주 비행사가 지구와 더 쉽게 통신할 수 있도록 달 위성 네트워크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1967년 유엔 우주 조약에 따르면 우주의 어느 곳도 한 국가가 주장할 수 없습니다.
1979년 유엔 문 협정은 우주를 상업적으로 착취해서는 안 된다고 명시했지만 미국, 중국, 러시아는 서명을 거부했습니다.
이제 미국은 국가가 협력적인 방식으로 달의 광물을 개발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Artemis Accords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와 중국은 미국이 우주에 대한 규칙을 만들 권리가 없다고 말하면서 협정에 서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국은 1970년에 첫 번째 위성을 궤도에 올려놓았는데, 이는 문화대혁명으로 인한 엄청난 혼란을 겪었기 때문입니다.
그 단계까지 우주로 진출한 다른 강대국은 미국, 소련, 프랑스, ​​일본뿐이었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은 200개 이상의 로켓을 발사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이미 암석 샘플을 수집하고 반환하기 위해 달에 창어 5호라는 무인 임무를 보냈습니다. 그것은 의도적으로 이전의 미국 국기보다 더 큰 달 표면에 중국 국기를 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