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이주민: 이틀 만에 최소 350명 차단

채널 이주민: 이틀 만에 최소 350명 차단
목격자와 공식 통계에 따르면 지난 이틀 동안 최소 350명의 이민자가 영국 해협에서 상륙했다.

채널 이주민

파워볼 국방부(MoD)는 일요일에 254명의 이민자를 태운 7척의 보트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목격자들은 월요일에 약 100명의 이민자가 도착했다고 말했다.

국방부는 “정부가 밀수업자 단속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다.

11일 만에 횡단보도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부 논평가들은 망명 신청자들이 르완다로 보내질 것이라는 전망이 이미 억지력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지난 11일 동안 해협의 날씨가 바람이 많이 불었기 때문에 더 큰 영향을 미쳤을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프랑스 북부에 거주하는 이민자들과 직접 협력하는 구호 자선단체이자 캠페인 그룹인 케어포칼레(Care4Calais)는 르완다 계획에 대해 그들 중 6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영국으로 건너가기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75%가 이를 저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람들이 영국 밖에서 망명을 신청할 수 있기를 바라는 이 단체는 몇몇 사람들이 르완다 계획이 시행되고 있는지에 대해 회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달 보리스 존슨 총리는 국방부가 소형 보트 건널목에 대한 작전 대응을 지휘했다고 발표했다.More News

채널 이주민

르완다 망명 계획은 무엇입니까?
이민자들은 왜 프랑스를 떠나 영국으로 가나요?
최신 도청에 대응하여 국방부는 “위험한” 횡단의 증가를 용납할 수 없는 것으로 설명했습니다.

대변인은 “이는 우리의 이민법을 노골적으로 남용할 뿐만 아니라 영국 납세자에게 영향을 미치고 생명을 위협하며 난민이 안전하고 합법적인 경로를 통해 영국으로 오도록 돕는 우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이번 결정은 올해 지금까지 6,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횡단한 소형 보트의 수가 급격히 증가한 데 따른 것입니다.

최신 내무부 통계에 따르면 2021년에는 28,526명이 횡단보도를 통과했으며 이는 전년도의 8,466명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현장에서
By Simon Jones, BBC South East, Dover

나는 오늘 아침 도버에서 09:00 BST 직후에 약 30명의 이민자들이 해안으로 옮겨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그룹은 대부분 젊은 남성으로 구성되었으며 마침내 영국 땅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곧바로 버스에 실려 Kent의 Manston에서 처리를 위해 가져갔습니다.

오늘 해협의 상태는 어제와 같이 다시 한 번 평온합니다. 그러나 그 전에는 일주일 이상 바다에 바람이 불었습니다.

이는 정부가 일부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로 보내려는 계획의 억제 효과라기 보다는 지난달 말 일시적인 횡단 중단을 설명하는 것으로 보인다.

프레젠테이션용 회색 선
칼레의 프랑스 국회의원인 피에르 앙리 뒤몽은 BBC 라디오 4의 World at One 프로그램에 영국 정부의 르완다 프로그램이 난민들이 해협을 건너는 것을 막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전쟁 때문에, 기아 때문에 당신의 나라를 떠났습니다. 당신은 억류되어 다른 나라로 보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기회가 있다면 시도할 것입니다.

“지금 당장은 [영국 정부의] 이 결정이 뒤돌아볼 것이지만, 그것은 이민자들이 모르는 일입니다. 그들은 뉴스를 듣고 밀수업자들은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현실을 혼란스럽게 만들고 변형시키고 있습니다.

“나는 동정심이 있고 그것이 내가 프랑스와 영국 사이의 거래에 대해 전적으로 반대하는 이유입니다.

“협정은 ‘영국이 이민자들을 유지하기 위해 돈을 준다’는 것이었지만,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당신이 우리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해안을 그렇게 많이 순찰하고 횡단이 없는지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