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와인 메이커 Charles Heidsieck, 전설적인

최고의 와인 메이커 Charles Heidsieck, 전설적인 이름을 딴 ‘Champagne Charlie’를 기리기 위해 $900 퀴베 출시

1822년 Charles-Camille Heidsieck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그의 이름을 딴 상징적인 브랜드가 37년 전에 마지막으로 출시된 유명한 샴페인을 다시 출시했습니다.

최고의 와인 메이커

토토 광고 대행 샴페인 퀘이퍼는 특별한 샴페인 찰리를 기리기 위해 이국적인 새 거품의 귀환을 축하하고 있습니다.

그는 돈을 벌었다가 잃었고, 스파이로 투옥되어 미국에 샴페인의 즐거움을 소개했습니다.

Charles-Camille Heidsieck은 1858년 George Leybourne이 그를 기리기 위해 작곡한 인기 재즈 곡 “Champagne Charlie”가 영화와 전기로

이어지면서 미국에서 큰 이름이 되었습니다.

Heidsieck은 미국의 상류 사회를 폭풍으로 몰아 넣었고 부유한 quaffers는 단순히 Charlie 한 잔을 요구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샴페인 찰리가 돌아왔습니다. 일종의.

1822년 그의 탄생 20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Heidsieck 하우스는 1985년 빈티지와 함께 마지막으로 등장한 지 30여 년 만에 유명한 샴페인

Charlie 퀴베를 재출시했습니다.

최고의 와인 메이커

그것은 다르고 놀랍게도 그렇습니다.

자몽, 파인애플, 스톤 프루츠 향이 가미된 천상의 멀티 빈티지 샴페인으로, 설탕에 절인 감귤류와 패션프루트의 이국적인 미각을 선사합니다.

Champagne Charlie는 $900 가격표가 있는 수집품이지만 $65부터 Charles Heidsieck 퀴베가 많이 있습니다.

Champagne Charles Heidsieck은 Grandes Marques의 명성을 지닌 몇 안 되는 프레스티지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Reims에 있는 House of Charles Heidsieck은 24개의 Grand Marque 샴페인 하우스 중 가장 작은 규모입니다.

하이직은 1851년 29세의 나이로 아버지의 와인 사업을 접고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More news

Don과 Petie Kladstrup이 Champagne Charlie: 미국인들에게 샴페인을 사랑하는 법을 가르친 프랑스인에서 언급한 것처럼 그는 미국을 여러 번 방문한 최고의 브랜드 대사였습니다.

Heidsieck은 여러 번 그의 미국 대리인에 의해 그의 이익에서 사기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중범죄자들은 ​​그의 브랜드를 드러낸 가짜 피즈를 팔고 있었습니다.

남북 전쟁이 발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Heidsieck은 뉴올리언스에서 남부 연합을 위한 스파이 혐의를 받고 있는 북군 장군에 의해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뉴올리언스로 여행하지 말라는 경고를 받았지만 큰 빚을 갚기 위해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열악한 감옥에서 8년을 보낸 후 그는 파산하고 건강이 악화되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에게 돈을 빚진 상인 가족이 덴버에 있는 넓은 땅에 대한 증서로 빚을 청산했을 때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그는 덴버가 호황을 누리자 돈을 벌었고 다시 사업을 재개할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횡재는 Charlie Heidsieck 샴페인 하우스가 투자 및 확장을 허용했습니다.

1867년까지 그는 랭스 아래에 있는 분필로 조각된 독특한 동굴인 47개의 크레이에르를 소유했습니다.

동굴에는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 문화 유산 목록이 있습니다. 일부는 2000년이 넘었습니다.

크레이에르는 와인을 저장하고 숙성시키기에 완벽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곳에서 Charles Heidsieck은 아펠라시옹 규정에서 요구하는 것보다 2~5년 더 오래 와인을 숙성시킵니다.

샴페인 애호가라면 Charles Heidsieck Vintage Brut 2012에서 팽팽하고 미네랄의 신선함과 바닐라와 복숭아의 향, 그리고 산뜻한 마무리로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