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 위험을 줄이려면 매일 이 수만큼

치매 위험을 줄이려면 매일 이 수만큼 걸으십시오.
CNN의 Fitness, But Better 뉴스레터 시리즈에 가입하세요.

7부로 구성된 가이드가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 건강한 일상 생활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치매 위험을

(CNN)치매 위험을 줄이고 싶습니까? 만보계를 두드리고 당신의 걸음 수를 계산하기 시작하십시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정신 쇠퇴의 위험을 줄이려면 매일 3,800에서 9,800이 필요합니다.
~의 연령대 사이의 사람들

치매 위험을

하루에 9,826보를 걸은 40세와 79세는 7년 이내에 치매에 걸릴 확률이 50% 낮았다. 더군다나 함께 걸어온 사람들은

“목적”은 분당 40보 이상의 속도로 하루 6,315보만 걸으면 치매 위험을 57%까지 줄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연구의 공저자인 남덴마크대학교(University of Southern Denmark)의 겸임 부교수인 보르야 델 포조 크루즈(Borja del Pozo Cruz)는 “파워워크와 같은 활발한 걷기 활동”이라고 말했다.

덴마크 오덴세(Odense), 스페인 카디스 대학(University of Cadiz) 건강 과학 수석 연구원.

어떤 속도로든 하루에 약 3,800보를 걷더라도 치매 위험이 25% 감소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델 포조 크루즈(Del Pozo Cruz)는 이메일에서 “처음에는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실 이것은 의사가 매우 앉아있는 노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4k 걸음은 몸이 덜 적합하거나 의욕이 별로 없는 사람들도 많이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아마도 더 활동적이고 건강한 사람들은 최대 효과를 볼 수 있는 10k를 목표로 해야 합니다.”

가장 과소평가된 형태의 운동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가장 과소평가된 형태의 운동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러나 더 많은 것이 있었다

“Is 112 is New 10,000?” 화요일 JAMA Neurology에 게재되었습니다.

토토 광고 회원모집 연구에 따르면 치매 위험이 가장 큰 62% 감소는 하루 30분 동안 분당 112보의 매우 빠른 속도로 걸은 사람들이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만보기가 없으신가요? 10초 동안 걸은 걸음 수를 세고 6을 곱하거나 6초 동안 걸은 걸음 수에 10을 곱할 수 있습니다.

이전 연구에서는 분당 100걸음(시간당 2.7마일)을 “빠르게” 또는 중간 정도의 강도로 표시했습니다.
사설은 개인이 찾고 있다고 주장했다.

치매 위험을 줄이기 위해 걷는 거리보다 걷는 속도에 중점을 둡니다.

“분당 112걸음은 다소 빠른 속도이지만 ‘112’는 ‘10,000’보다 대부분의 개인에게 훨씬 더 다루기 쉽고 덜 위협적인 숫자입니다.

특히 그들이 신체적으로 비활동적이거나 활동이 부족했다면,”라고 알츠하이머병 연구원은 말했습니다.

사설에서 Ozioma Okonkwo와 Elizabeth Planalp. Okonkwo는 동료입니다

만보기가 없으신가요? 10초 동안 걸은 걸음 수를 세고 6을 곱하거나 6초 동안 걸은 걸음 수에 10을 곱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어느 쪽이든 작동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걸음 수와 체력 수준이 같지 않음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