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외무장관 우크라이나 긴장 고조 유럽 순방 조기 귀국

캐나다 외무장관 멜라니 졸리 독일 G7 외무장관 회의 참석

멜라니 졸리 캐나다 외무장관이 우크라이나 사태가 장기화하는 가운데 유럽 순방 일정을 취소했다.

Joly는 최근 뮌헨에서 G7 외무장관 회의를 마치고 우크라이나 주변에서 러시아의 군사력 증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녀는 이제 파리로 가는 대신 캐나다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졸리는 일요일 트위터에 “나는 프랑스 여행을 연기하고 즉시 캐나다로 돌아가기로 결정했다”고 썼다.

“우리는 외교적 해결을 위해 끈질기게 추구할 것입니다. 러시아가 긴장 완화와 대화의 길을 선택할 시간은 아직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연방 정부의 고위 소식통은 베이징 올림픽이 끝나면 상징적 휴전 기간이 올림픽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관찰되기 때문에 러시아의 침략 위험이 증가할 것이라고 라디오-캐나다에 말했습니다.

G7 외무장관들은 2014년과 2015년 우크라이나 돈바스 지역에서 내전을 종식시키려는 의도로 작성된 민스크 협정 위반이 증가하는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화기 사용과 민간인 지역에 대한 무차별적인 포격을 규탄한다”며 “이는 명백한 민스크 협정 위반”이라고 말했다.

캐나다 외무장관 우크라이나

냉전 종식 이후 유럽대륙 최대 규모인 러시아의 부당하고 부당한 군사력 집중은 세계 안보와 국제질서에 대한 도전”이라고 말했다.

캐나다 정부는 일요일 늦게 “현지법의 자의적 시행 위험과 우크라이나와의 무력 충돌 위험 때문에” 벨로루시로의 불필요한 여행을 자제할 것을 시민들에게 권고했습니다.

10월에 사진에 찍힌 캐나다 외무장관 멜라니 졸리(Mélanie Joly)가 우크라이나의 긴장 속에 유럽 여행을 짧게 줄이고 있습니다.

장관들은 토요일 발표된 공동성명에서 캐나다 외무장관

Nova Scotia 사진가이자 예술가인 Matt Robinson과 Sheldon Benoit는 Riverview 타운에서 Riverview Winter Carnival을 위한 눈 디자인을 제작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Matt Robinson은 Riverview 마을을 위한 눈 예술 작품을 시작하기 전에 두 사람이 했던 스케치를 들고 있습니다.

Matt Robinson과 Sheldon Benoit는 Riverview의 Winter Carnival 마을을 위한 30미터 디자인을 만드는 데 거의 4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스노우 슈즈 아트를 처음 접한 Panopoulos와 Letourneau는 훌륭한 형태의 운동이라고 말했습니다.

John Panopoulos와 그의 아내 Charmaigne Letourneau는 2월 중순 Campbellton에서 이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계획하고 눈 위를 걷는 데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기숙 학교에서의 경험이나 최신 보고서에 의해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이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적인 인디언 거주 학교 위기 전화(National Indian Residential School Crisis Line)가 이전 학생과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지원하기 위해 설정되었습니다. 사람들은 24시간 국가 위기 전화인 1-866-925-4419로 전화하여 감정 및 위기 소개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