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냐의 KFC는 칩 부족으로 어떻게 튀었습니까?

케냐의 KFC는 칩 부족으로 어떻게 튀었습니까?

케냐의 KFC는

아프리카 언론인들이 보낸 일련의 편지에서 케냐 방송인 Waihiga Mwaura는 최근 KFC 감자튀김에 대한 논쟁이 그의 나라에서 농사를 짓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코인파워볼 바쁜 일정에서 틈을 발견하면서 빠른 칼로리 공급원이 필요하면 때때로 KFC 식사를 비웃는 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코인볼 갓 튀긴 프렌치 프라이를 한 입 베어 물면 수년간의 영리한 글로벌 마케팅으로 조건지어진 잠재 의식을 끌어들이는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 행위가 세계 농업 무역과 그 안에서 케냐의 위치에 대한 정치적 또는 경제적 진술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에는 KFC가 이집트에서 선호하는 사전 슬라이스 감자를 수입할 수 없어 감자 튀김을 제공할 수 없다고 말하면서 국제 공급망이 여기에서 뜨거운 주제가 되었습니다.
대신, 고객들은 국가 주식 우갈리의 일부 또는 옥수수 식사와 같은 대안을 제공받았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은 KFC에 가는 것이 아닙니다.
체인은 일반적으로 재배되고 농부들이 저렴한 가격에 감자를 판매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현지에서 감자를 조달하지 않습니다.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감자
감자는 실제로 케냐에서 옥수수 다음으로 두 번째로 많이 소비되는 작물이며 대부분 소규모 농부들이 경작합니다.

문제는 분명히 잠재적인 현지 공급업체가 KFC의 품질 보증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았다는 점이라고 회사의 동아프리카 CEO인 Jacquesunissen이 Standard 신문에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빵, 밀가루, 아이스크림과 같은 다른 재료는 케냐 시장에서 구입했으며 회사는 현지 제품을 옹호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케냐의 KFC는

소셜 미디어의 분노, 패스트 푸드 체인 보이콧 요구, 그리고 회사가 적절한 케냐 공급업체를 찾기 위한 궁극적인 약속에 신호를 보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쟁자들은 빠르게 자본화했습니다.
치킨 인(Chicken Inn)은 미소 짓는 남자가 칩 상자에 집어넣는 광고를 내놓았습니다. 물론 모두 현지에서 조달했습니다.
버거킹도 감자튀김이 충분하다고 했다.
이러한 다른 회사들은 감자의 대체 공급원을 찾을 수 있지만, KFC가 국내에 진출한 지 11년이 지난 후에도 기준에 맞는 공급업체를 찾지 못한 이유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감자를 재배하는 Nyandarua 카운티의 주지사인 Frances Kimemia도 그의 농부들이 양질의 야채를 생산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KFC의 입장이 “농민에 둔감하다”고 말했다.

분노는 이제 식기 시작했지만 이 열은 우리 농업 시스템의 격차를 드러냈고, 이는 일부 농부들이 괜찮은 내수 시장을 거부당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입품에 의존
우리는 점점 더 통합되는 지역 식품 무역의 일부로, 적어도 가격은 낮추는 이점이 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결과적으로 케냐가 단 한 달 동안만 식품 수입에 대한 국경을 폐쇄해야 한다면 우리가 좋아하는 많은 제품이 곧 구할 수 없거나 너무 비싸서 구매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난해 우간다에서 수입한 금액은 2억 5000만 달러(1억 6500만 파운드)에 달했다.
계란, 꿀, 옥수수, 콩, 기장, 카사바, 수수, 고구마와 같은 상품과 유제품은 국경을 넘어 운송되어 소액의 이익을 위해 현지에서 판매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