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아부자, 델리, 마드리드, 시드니에서 섭씨

폭염: 아부자

폭염: 아부자, 델리, 마드리드, 시드니에서 섭씨 40도에서 생활
영국의 많은 지역이 폭염을 겪고 있으며 기온은 더욱 상승하여 최고 42도(화씨 107.6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사람들은 필수적이지 않은 여행을 피하라는 권고를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일부 학교는 일찍 문을 닫거나 아예 문을 열지 않기로 결정한 반면 극심한 더위가 의료 서비스에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기온이 더 높은 국가에서는 더위를 견디기 위해 기반 시설과 생활 방식을 조정했습니다.

우리 특파원은 방법을 설명합니다.호주 학교를 폐쇄하는 극단적인 온도 임계값은 없습니다.

일부 학생들에게는 이 지식이 당신의 얼음 기둥[얼음 사탕]을 녹일 수 있습니다.

대신 학교는 학생들을 가능한 한 안전하고 편안하게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정책은 주마다 다릅니다.

많은 교실에는 에어컨이 있지만 다른 교실에는 패치워크에 의존합니다.

여기에는 선풍기 사용, 유니폼 규칙 변경, 환기가 잘 되는 공간 만들기, 학생들에게 물병 가져오기 권장 등이 포함됩니다.

외부에서 학생들은 그늘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체육 수업은 한낮에 피해야 한다고 관계자들은 말합니다. 예를 들어, New South Wales는 “아침에는 스포츠 일정을 잡고 저녁에는 수영 카니발”을 대안적 접근 방식의 예로 제안합니다.

직원들은 열 스트레스의 징후가 있는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부모는 학교 전에 아이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모자가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폭염: 아부자

물론 학교가 산불의 위협을 받고 있다면 이야기는 다릅니다. 2019-20년 호주의 블랙 썸머(Black Summer) 불길 동안 수백 개의 캠퍼스가 문을 닫았습니다. 인도 수도 델리의 최고 기온은 현재 섭씨 38도 정도입니다. 이는 5월 중순에 기록했던 최고 기온인 49.2도보다 훨씬 낮습니다. 하지만 정말 쉴 틈이 없습니다. 약한 강우량과 높은 습도는 월요일에 “실제 체감 온도”인 도시의 열 지수를 56C까지 끌어 올렸습니다.

더위가 이어지면 많은 양의 수분을 섭취하고 하루 중 가장 더운 시간에 실내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모험을 떠나야 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차를 타거나 에어컨이 설치된 택시를 이용합니다. 여유가 있다면 대중교통의 대부분은 기본이고 에어컨도 없습니다. 하지만 지난 20년 동안 도시에서 통근하는 것은 델리 지하철의 도입. 에어컨이 완비된 버스와 공랭식 스테이션이 있어 도시 거주자들이 선호하는 교통 수단입니다.More News

Metro 대변인은 “네트워크는 우리 날씨의 극단적인 특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지난 20년 동안 시스템은 고온과 관련된 “문제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종종 인도 경제의 중추로 묘사되는 기차 네트워크는 혹독한 여름 동안 대체로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기차 트랙은 온도가 40도가 넘을 때 열로 공간이 팽창할 수 있도록 그 사이에 간격을 두고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대부분 지역의 평균 온도는 약 34C이므로 일반적으로 그렇지 않은 것보다 더 뜨겁습니다. 유럽을 휩쓸고 있는 폭염에 대한 비교 반응은 여기에서 온도가 섭씨 15도 이하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따라서 유럽의 일부 지역에서는 학교가 문을 닫았고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삶의 대부분을 다루는 온도 때문에 실내에 머물도록 요청받았다는 사실에 약간 혼란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용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