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류 한 라이프 라인 페리 거래

표류 한 라이프

먹튀검증커뮤니티 표류 한 라이프 라인 페리 거래
2014년 여름 퍼거슨 조선소가 파산했을 때 4명의 퍼거슨 형제가 설립한 지 한 세기가 넘은

클라이드 하부의 마지막 조선소는 망각을 향해 가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몇 주 만에 당시 총리 알렉스 살몬드(Alex Salmond)가 중개한 거래에서 백인 기사가 짐 맥콜(Jim McColl)의 모습으로 나섰습니다.

자수성가한 억만장자인 그는 그해 9월 국민투표를 앞두고 스코틀랜드 독립을 지지한 가장 저명한 사업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병든 Clyde Blowers를 엔지니어링 투자 회사의 포트폴리오로 전환하여 재산을 모은 McColl은 스코틀랜드 조선이 밝은 미래를 가질 수 있다고 단호했습니다.

투자가 뒤따랐습니다. 오래된 건물은 철거되고 최첨단 제조 및 설계 시설로 대체되었습니다.

FMEL(Ferguson Marine Engineering Ltd)의 인력은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사회적으로 소외된 지역

중 하나에서 견습생을 포함하여 약 70명에서 350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새로운 소유자는 야드의 미래에 대한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슈퍼요트 수리, 차세대 수소 동력 선박인 어선.

퍼거슨은 또한 영국 해군의 새로운 Type 31e 호위함 건조를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컨소시엄의 일원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초기 작업은 스코틀랜드의 공기업 페리 회사인 Caldedonian MacBrayne에 대한 주문 형태로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표류 한 라이프

McColl이 마당을 인수했을 때 이미 소형 디젤/전기 하이브리드 페리를 주문했지만 2015년에는 훨씬 더 큰 선박 2척에 대한 9,700만 파운드를 수주하면서 큰 힘을 얻었습니다.

역설적이게도 이 명백한 구명줄은 조선소에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왔고 결국에는 다시 관리에 투입되었습니다. 페리는 선박용 디젤 오일과 액화 천연 가스로 구동되는 하이브리드 설계였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볼 때 특별히 새로운 기술은 아니지만 최초의 기술이었습니다. 영국 조선소용.

첫 번째 함선인 Glen Sannox의 선체는 곧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지만 배후에서 뭔가 크게 잘못되고 있었습니다.

조선소는 대대적인 재개발이 진행 중이었고 두 척의 배를 동시에 건조하려는 원래 계획은 곧 무산되었습니다.

Arran 노선으로 향하는 Glen Sannox는 2017년 11월 Nicola Sturgeon 장관이 참석한 발사식에서 미끄러져 내려왔습니다.

그러나 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팡파르에도 불구하고 환호하는 관중들 사이에서 더 독수리 눈을 가진 사람들은 다리의 창문이 유리가 아니라 칠해진 판자로 채워져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이 배는 2018년 중반에 취역할 예정이었지만 진수된 지 4년이 넘었지만 작업이 계속되는 동안 마당 옆에 계류되어 있습니다.

Skye, Harris 및 North Uist 노선에 배정된 현재 선체 802로 알려진 두 번째 페리는 아직 건설 중이며 빠르면 2023년 여름까지 준비되지 않을 것입니다.

작업 비용은 원래 고정 가격 비용의 두 배 이상인 약 2억 4,000만 파운드로 증가했으며, 스코틀랜드 정부로부터 총 4,500만 파운드에 달하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대출에도 불구하고 조선소는 2019년 여름 파산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장관들은 더 많은 현금을 마련하기를 꺼려했고 그렇게 하면 국가 원조 규정을 어길 것이라고 주장했다.
대신 그들은 결국 야적장을 국유화하고 일자리를 보호했지만 배를 완성하는 데 1억 파운드가 넘는 법안이 있는 공적 지갑을 마련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