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외국 지도

푸틴 외국 지도 자들이 SCO 정상회의에서 그를 기다리게 한 후 조롱

푸틴 외국 지도

토토사이트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10일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 정상회의에서 샤브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과 악수하고 있다. 푸틴 대통령은 회담에서 외국 정상들을 기다리는 장면이 공개되자 소셜미디어에서 조롱을 받았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지난주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정상회의에서 외국 정상들을 기다리고 있는 영상이 공개되자 소셜미디어에서 조롱을 당했다.

BBC 기자 Andrey Zakharaov가 트위터에 공유한 4개의 별도 사진에는 러시아 국기 앞에 서 있는 러시아 지도자가 터키, 아제르바이잔,

인도, 키르기스스탄 정상이 도착하여 만나기를 기다리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회의에 늦었던 사람이 이제 더 일찍 나타납니다. 무슨 일이라도 있었나요?” Zakharaov는 러시아어로 작성된 자신의 트윗 번역에 따라 물었다.

한편 CNN 기자인 비안나 골로드리가는 자카라오프를 리트윗하며 “이런 몽타주”라고 적었다.

푸틴 외국 지도

그녀는 “(오바마를 포함한) 외국 지도자들을 기다리게 하는 형태로 권력 여행을 한 이력이 있는 푸틴이…그만의 약을 맛본다. 터키, 아제르바이잔, 인도, 키르기스스탄의 지도자들에게서”라고 ​​덧붙였다. .

푸틴은 다른 외국 지도자들을 기다리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러시아 대통령은 2019년 바티칸에서 열린 프란치스코

교황과의 회담에 1시간 늦게 나타났습니다. 1년 전 그는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헬싱키에서 예정된 정상회담을 45분 앞두고 기다리게 했습니다.

지난 7월 푸틴 대통령이 이란을 방문하는 동안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을 기다리는 영상이 퍼졌다. 이 사건은 푸틴

대통령이 2020년 모스크바에서 열린 에르도안과의 회담에 늦는 바람에 터키 대통령이 기다리는 동안 자리에 앉게 된 후 발생했습니다.

SCO 정상회담에서 푸틴이 에르도안을 기다리는 동영상에 대해 우크라이나 내무부 고문인 안톤 게라셴코는 “푸틴은 모든 사람을 기다리게 만들곤 했지만 이제는 어색하게 기다리는 사람이 됐다. 시대가 바뀌었다”고 말했다.

가디언지 기자인 숀 워커(Shaun Walker)는 회담에서 아제르바이잔 대통령 일함 알리예프(Ilham Aliyev)를 기다리고 있는 푸틴의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며 다음과 같이 썼다. 전화번호와 당신의 데이트 상대는 Aliyev입니다.”

푸틴 대통령과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가 우즈베키스탄에서 만난 자리에서 푸틴 대통령은 인사를 피하고 러시아 대통령을 껴안았다. 그러나 모디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more news

“오늘의 시대는 전쟁의 시대가 아니며, 나는 이에 대해 여러 번 전화로 이야기했습니다. 앞으로 우리가 평화의 길로 나아가는 방법,

우리는 이것을 논의할 기회가 반드시 있을 것입니다. ” Modi는 Brookings Institute 선임 연구원이자 인도 프로젝트 책임자인 Tanvi Madan의 번역에 따르면 이렇게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모디에게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우려를 알고 있으며 러시아도 우려를 공유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 모든 것이 가능한 한 빨리 끝나기를 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