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사랑과 희망 그리고 ‘삼천년의 그리움’

후기: 사랑과 희망 그리고 ‘삼천년의 그리움’

후기: 사랑과

토토사이트 사랑, 신화, 희망, 우정, 그리고 아마도 무엇보다도 스토리텔링에 대한 인내심 있고 때때로 눈부신 환상인 조지 밀러의 “삼천 년의 갈

망”의 구성에는 냉소적인 분자가 없습니다. 플러시 천으로 된 흰색 목욕 가운을 입은 Idris Elba와 Tilda Swinton은 학계에서의 경력을 고려해볼 수

있을 만큼 멋진 이스탄불의 위풍당당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취약하고 거대한 대화를 나누는 동안 스토리텔링 요점을 계속해서 반복할 것입니다.

설정과 의상이 낯설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이야기는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당사자 중 한 명인 Swinton의 Alithea Binnie만이 인간입니다.

Elba는 불멸의 djinn으로, Alithea가 이스탄불 골동품 가게의 분류되지 않은 상자에 있는 작은 줄무늬 유리 병에서 우연히 발견한 영국식 “지니”에 대한 멋진 용어입니다.

대부분의 이야기에서 소원으로 마음의 소원을 갑자기 얻을 수 있는 능력은 적어도 처음에는 좋은 소식으로 옵니다. 그러나 Alithea는 원하는 목록이 있는 사람이 아닙니다.

그녀는 자랑스럽고 만족스러운 미혼이며 아이가 없는 여성일 뿐만 아니라 신화에 정통하여 소원을 빌고 들어주는 것이 잘못될 수 있는 모든 방법을 알고 있는 “서사학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세 가지 소원을 들어야 할 의무를 다하지 않음으로써 그녀는 또한 djinn을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정죄하고 있습니다.

그는 약 3000년에 걸친 자신의 과거의 환상적인 이야기를 들려줌으로써 그녀를 설득하려 하지만, 시바(Aamito Lagum)에서 하인에 이르기까지 소

후기: 사랑과 희망

원을 빌어주는 사람을 너무 신경써서 병으로 되돌려 보냈습니다. 왕자 Gulten(Ece Yüksel)과 지식을 갈망하는 늙은 상인 Zefir(Burcu Gölgedar)의 어린 신부.

이 이야기는 매혹적이고 잔인하며 관능적이며 그로테스크하며 종종 권력 투쟁과 사랑을 위해 내리는 비합리적인 결정을 포함합니다.

Miller는 djinn이 자신만의 반짝이는 팔레트와 동화 같은 극사실주의로 시간을 건너뛰면서 다양한 문화에서 플레이하게 됩니다.

Miller는 “Mad Max: Fury Road”와 “Babe: Pig in the City”를 모두 다룰 수 있는 사람이라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때때로, Alithea가 그녀가 어떤 소원도 바라지 않는 것이 낫다는 입장을 두 배로 낮추면서, 이 모든 것이 무엇을 위한 것인지 궁금하여 참을성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와 관객들은 깜짝 놀랐다. 감정적으로는 잘 이해가 안가는 그런 순간인데 우리가 영화를 보러 가는 이유가 아닐까요? Swinton과 Miller는 그것을 작동시킵니다.more news

그 모든 낭만주의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불안한 토대 위에 놓여 있을 수도 있습니다. “마법적이고 신비로운 흑인”의 창피한 비유.

이 용어는 20여 년 전 예일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강의에서 “The Legend of Bagger Vance”와 “The Green Mile”과 같은 영화에서 예시된

경향을 확인한 Spike Lee에 의해 대중화되었습니다. 이국적이며 백인 캐릭터에게 이익이 되는 용도로만 사용되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영화가 그것을 정당화하려고 아무리 노력하더라도 Matt Zoller Seitz가 나중에 살롱에서 썼듯이 그 관계는 “주인과 하인의 관계입니다.”

당신은 지니와 그들을 풀어준 사람의 그것보다 더 문자 그대로의 주인과 하인의 묘사를 얻지 못합니다. 여기서 사실은 djinn은 흑인이고 인간은 백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