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wis Hamilton은 영국 GP에서 ‘현명한’

Lewis Hamilton은 영국 GP에서 ‘현명한’ Charles Leclerc 싸움 후 Max Verstappen 발굴을 목표로 합니다.
Lewis Hamilton은 Charles Leclerc가 Silverstone에서 한판 승부를 펼친 후 환영하며 작년 Max Verstappen과의 싸움보다 더 “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F1 2022는 오스트리아 GP와 함께 계속됩니다. 이번 주말 Sky Sports F1에서 모두 생중계됩니다.

Lewis Hamilton은


Lewis Hamilton은 Charles Leclerc와의 일요일 전투가 작년 네덜란드인을 상대로 한 것보다 훨씬 더 “현명하다”고 주장하면서 영국 GP 이후 Max Verstappen을 노렸습니다.

Lewis Hamilton은

Hamilton과 Verstappen은 2021년에 악명 높은 타이틀 전투를 치렀고 그들의 큰 충돌 중 하나는 Silverstone에서 발생했습니다.

Red Bull 드라이버는 고속 Copse 코너에서 접촉한 후 장벽으로 돌진했습니다.
일요일 경주에서 Hamilton과 Leclerc는 일대일 대결을 펼쳤고,

한 단계에서 Leclerc는 Copse 바깥쪽에서 위치를 되찾았습니다. 두 대의 차가 트랙의 해당 부분을 공평하게 경주할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FIA의 후광은 Silverstone에서 ‘두 명의 생명을 구했습니다’ | 운전자들은 충돌 안전을 높이 평가합니다.
영국 GP: 거친 주말의 승자와 패자
Hamilton은 경기가 끝난 후 Sky Sports F1과의 인터뷰에서 “Charles는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정말 멋진 전투입니다.
“매우 현명하고 작년에 우리가 경험한 것과 확실히 많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Copse에서 우리 둘은 아무 문제 없이 통과했습니다.

“무슨 전투야.”

먹튀검증 작년에 FIA는 해밀턴이 충돌의 책임이 있다고 판결하고 메르세데스 드라이버에게 10초의 패널티를 부여했지만 그는 여전히 승리하고 최종 세계 챔피언인 Verstappen과의 점수 격차를 좁혔습니다.

2022년 영국 GP 주말 초, 해밀턴은 예선 후 싸늘한 환영을 받은 후 “우리가 그보다 낫다”고 주장하면서 홈 팬들에게 Verstappen을 야유하지 말라고 요청했습니다.
rstappen은 현재 올해의 타이틀 경쟁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지만 타이틀 리드가 33점으로 줄었습니다. 한편 해밀턴은 3위를 기록했지만 홈 그랑프리에서 놀라운 페이스로 시즌 첫 우승을 노리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해밀턴은 ‘고통스러운’ 2021 피날레 이후 ‘다시 일어설 것’을 맹세합니다.
해밀턴은 F1에서 “다시 일어설 것”이라고 다짐하며 스카이 스포츠에 작년의 “고통스러운” 아부다비 GP 타이틀 패배와 그의 어려운 2022 시즌에서 회복하려는 동기가 부여된 이유를 말했습니다. more news

해밀턴은 지난 12월 당시 레이스 디렉터인 마이클 마시(Michael Masi)의 규칙을 잘못 적용한

베르스타펜과의 엄청난 논란의 상황에서 8번째 세계 챔피언십에서 탈락했으며, 이번 시즌 실적이 저조한 메르세데스 자동차에서 지금까지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Sky Sports F1 독점에서 BADU 젊은이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Hamilton은 아부다비에 대해 그리고 그가 침착한 인터뷰를 하고 Verstappen과 스포츠적으로 악수하면서 자신을 어떻게 처리했는지에 대해 회상했습니다.

해밀턴은 “아버지는 절대 포기하지 않는 것을 내 안에 가치 있게 생각하셨고 가장 쉬운 일은 포기하는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어떻게 넘어지는가가 아니라 어떻게 일어나느냐가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