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테스트에서 달 로켓에

NASA는 테스트에서 달 로켓에 연료를 공급하지만 성가신 누출이 다시 발생합니다.

플로리다주 케이프 커내버럴 — NASA의 초승달 로켓이 다음 주 발사 시도를 앞두고 테스트에서 수요일 더 많은 연료 누출을 일으켰지만 엔지니어들은 이를 수용 가능한 수준으로 낮추었습니다.

오피사이트 몇 달 동안 발사 팀을 괴롭힌 수소 누출의 산발적인 특성을 고려할 때 NASA가 화요일 이륙을 시도할지 여부에 대한 즉각적인 언급은 없었습니다.

NASA는 테스트에서

Launch Control의 Derrol Nail은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해 머리를 긁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SA는 테스트에서

새로운 봉인 및 기타 수리에도 불구하고 위험한 수소 연료가 이전과 같은 장소와 시간에 새기 시작했을 때 하루 종일 데모가 거의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엔지니어들은 누출을 막기 위해 흐름을 멈추고 라인을 따뜻하게 한 다음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나 누출은 허용 가능한 수준으로 떨어지기 전에 계속되었습니다. 몇 시간 후, 또 다른 누출이 다른 곳에서 발생했습니다.

네일은 모든 테스트 목표가 충족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관리자는 결정하기 전에 결과를 검토해야 합니다.

322피트(98미터) 로켓이 우주 비행사 대신 마네킹으로 달 궤도를 도는 첫 시험 비행을 할 준비가 되었는지 여부.

수소 누출은 처음 두 번의 발사 시도와 초기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망쳤습니다.

이달 초 카운트다운 동안 너무 많은 수소가 빠져나갔기 때문에 NASA의 한계를 두 배 이상 초과했습니다. 수요일의 누출은 거의 다시 커질 뻔했습니다.

몇 시간의 조립과 시작 끝에 NASA는 마침내 거의 100만 갤런(400만 리터)의 연료를 로켓에 실을 수 있었습니다.

더 이른 거셔가 화요일 발사 시도를 무효화할지 여부는 불분명했습니다. 별도의 문제로,

NASA는 여전히 비행 안전 시스템의 일부인 온보드 배터리 인증을 연장하기 위해 미 우주군이 필요합니다.

9월 3일 발사 지연 이후, NASA는 누출 라인에서 두 개의 씰을 교체했습니다. 한 인감에는 작은 움푹 들어간 곳이 있었습니다. 100분의 1인치에 불과했습니다.more news

“이제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다시 우리는 수소를 다루고 있습니다.” 주기율표에서 가장 작은 원소인 Mike Sarafin이 말했습니다.

NASA는 또한 급유 과정을 변경하여 초저온 액체 수소와 산소의 적재를 천천히 완화했습니다.

수요일의 큰 누출이 나타난 후, 발사 팀은 배관에 스트레스를 덜 받기 위해 훨씬 더 천천히 움직였습니다.

일단 발사되면 로켓 상단의 승무원 캡슐은 50년 만에 달 궤도를 도는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41억 달러의 임무는 5주 이상 지속되어야 하며,

태평양에서의 스플래시다운으로 끝납니다. 우주 비행사는 두 번째 시험 비행을 위해 탑승하고,

2024년에 달 주위를 돌진합니다. 2025년을 목표로 하는 세 번째 임무는 한 쌍의 우주 비행사가 실제로 달에 착륙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NASA의 우주 발사 시스템 로켓은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에 아폴로 우주비행사를 달에 보낸 새턴 V 로켓보다 더 강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