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man Rushdie는 ‘회복의 길’에 있다고

Salman Rushdie는 ‘회복의 길’에 있다고 에이전트는 말합니다.

Salman Rushdie는

먹튀검증커뮤니티 Salman Rushdie는 “The 악마의 구절”의 저자가 뉴욕에서 한 강의에서 칼로 중상을

입은 지 이틀 만에 일요일에 “회복의 길에 있다”고 그의 에이전트가 확인했습니다.

이 발표는 찬사를 받은 작가가 토요일 인공호흡기에서 제거되어 이야기할 수 있다는 소식에 뒤이어 나왔습니다.

문학 에이전트 Andrew Wylie는 Rushdie의 “상태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지만” 그의 회복이 오래 걸릴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75세의 루시디는 간 손상과 팔과 눈의 신경 절단으로 인해 잃을 가능성이 있다고 Wylie가 이전에 말했습니다.

Rushdie의 아들 Zafar Rushdie는 일요일 성명에서 저자가 위독한 상태라고 강조한 일요일 성명에서

“그의 삶을 변화시키는 부상이 심각하지만 그의 평소의 열정적이고 도전적인 유머 감각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유가족 성명서는 또한 “용감하게 그의 변호에 뛰어든 관객들”과 경찰, 의사들, 그리고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뉴저지주 페어뷰에 거주하는 24세의 하디 마타르는 토요일 뉴욕 서부의 비영리 교육 및 피정 센터인

쇼토콰 연구소에서 검사가 “목표가 있고, 도발되지 않은, 사전 계획된 공격”이라고 불렀던 살인 및 폭행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했다.

이 공격은 영국 정부의 보호 아래 숨어 있던 9년을 포함하여 30년 이상 동안 살해 위협과 300만 달러의 현상금을 견뎌낸 그 남자에 대한 찬사와 함께 세계적인 충격과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사탄의 구절.”

Salman Rushdie는

헨리 리스(73)는 AP에 “그의 몸과 생명, 그가 옹호하는 모든 가치에 대한 공격”이라고 말했다.

Pittsburgh’s City of Asylum의 공동 설립자는 Rushdie와 함께 무대에 올랐고 이마에 상처, 타박상 및 기타 경미한 부상을 입었습니다. 그들은 작가의 안전과 표현의 자유의 필요성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었습니다.

작가, 활동가 및 정부 관리는 위협에 직면하여 Rushdie의 용기와 오랫동안 언론의 자유를 옹호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작가이자 오랜 친구인 Ian McEwan은 Rushdie를 “박해받는 작가와 언론인의 영감을 주는 옹호자”라고 불렀고 배우이자 작가인 Kal Penn은 그를 롤 모델, “특히 남아시아 디아스포라의 많은 사람들”이라고 불렀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토요일 성명에서 “살만 루시디(Salman Rushdie)는 인류에 대한 통찰력, 비할 데 없는

이야기 감각, 위협받거나 침묵하는 것을 거부하는 필수적이고 보편적인 이상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진실. 용기. 회복력. 두려움 없이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능력.”

인도에서 무슬림 가정에서 태어나 영국과 미국에서 살았던 루시디는 1981년 부커상을 받은 소설

‘미드나잇의 아이들’을 시작으로 초현실적이고 풍자적인 산문으로 유명하다. 인디라 간디 인도 총리.

마법 같은 사실주의가 주입된 1988년의 “사탄의 구절”은 소설의 요소를 신성모독이라고 여기는 일부 이슬람교도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들은 Rushdie가 “Muhammad”의 중세 타락인 Mahound라는 인물의 이름을 지어 예언자 무하마드를

모욕했다고 믿었습니다. 등장인물은 아라비아 반도에 이슬람이 도래하기 전의 시기를 가리키는 아랍어로 자힐리아(Jahilia)라는 도시의 예언자였다.

또 다른 시퀀스에는 무함마드의 아홉 아내 중 일부와 이름을 공유하는 매춘부가 포함됩니다. 이 소설은 또한 알라가 아니라 무함마드가 꾸란의 실제 저자일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