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는 Iridium 출시를 위해 비행으로 돌아갑니다.

SpaceX는 Iridium 출시를 위해 비행으로 돌아갑니다.

SpaceX는 Iridium


토토사이트 미국 SpaceX 로켓 회사는 캘리포니아 해안의 Vandenberg 공군 기지에서

Falcon 9 차량을 발사하여 비행을 재개했습니다.

지난 9월 발사대에서 차량 한 대가 폭발한 이후 회사의 첫 미션이다.

운영 복귀는 SpaceX가 Iridium이 운영하는 원래의 글로벌 핸드헬드 위성 전화 네트워크를 갱신하기 시작하는 것을 봅니다.

이륙은 현지 시간 09:54(GMT 17:54)에 이루어졌습니다.

몇 분 후 로켓의 첫 번째 단계는 태평양의 플랫폼에 성공적으로 착륙했습니다.

발사 1시간 15분 만에 이리듐 탑재체를 궤도에 안전하게 올려 임무를 완료했다.

SpaceX는 이제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추가 비행을 계속해야 합니다.

그것은 미국의 민간 우주국(NASA), 국가의 군대, 상업 부문의 여러 복장을 포함하여 궤도에

오르기를 기다리는 고객의 긴 대기열이 있습니다.

실제로 Iridium은 향후 18개월 이내에 SpaceX로 완료하고자 하는 6개의 추가 임무가 있습니다.

9월 발사대 사고는 때때로 예측할 수 없는 로켓이 얼마나 발생할 수 있는지를 훌륭하게 상기시켜주었습니다.More News

SpaceX는 Iridium

Falcon 9가 정기 엔진 점화 테스트를 거치려던 중 화재가 상부 스테이지를 관통하여 차량과 궤도에 올려야 했던 Amos-6 통신 위성을 태워버렸습니다.

후속 조사에서는 로켓의 헬륨 압력 탱크의 설계 문제에서 실패의 가장 가능성 있는 원인을 찾아냈습니다. 그러나 시정 조치로 SpaceX는 이제 서비스를 재개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믿습니다.

컨테이너 선박이 비행에는 Iridium 위성 음성 및 데이터 회사를 위한 10개의 우주선이 있었습니다. 배치는 Iridium의 NEXT 별자리 롤아웃의 첫 번째 단계를 나타냅니다.

유럽 ​​제조업체인 Thales Alenia Space로부터 총 81개의 위성을 주문하여 원래의 네트워크를 완전히 정비했지만 이제는 노후화된 네트워크를 주문했습니다.

Iridium의 CEO인 Matt Desch는 “오늘 Iridium은 차세대 위성 통신을 제공하기 시작하면서 우리 회사 역사의 새로운 시대와 우주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지난 8년 동안 무한한 시간을 들여 오늘에 이르렀고 마침내 10개의 Iridium NEXT 위성을 지구 저궤도에 성공적으로 발사한 것은 만족스러운 순간입니다.”

Iridium은 글로벌 핸드헬드 위성 전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초의 상업 회사로 유명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음성 연결을 제공하는 것은 여전히 ​​비즈니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는 파이프라인, 해양 부표 및 광산 장비와 같은 원격 시스템에서 데이터를 공급하는 데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Iridium은 M2M 또는 “머신 투 머신” 서비스라고 하는 분야에서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점점 더 많은 시스템이 서로 연결되면서 점점 더 커지고 있는 시장에 기대를 걸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의 데이터 연결 속도를 개선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우주선은 Iridium이 새로운 시장에 진입할 수 있도록 추가 탑재량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선박과 항공기가 VHF 라디오(해상 선박의 경우) 및 레이더(항공기의 경우)의 시야에서 벗어날 때 추적이 포함됩니다.